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레쓰비 카페타임` 2종(클래식, 라떼)의 디자인을 리뉴얼해 출시했습니다.
기존 `레쓰비`와의 통일성을 높이고 산뜻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입히기 위해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레쓰비 카페타임`의 리뉴얼과 함께 걸그룹 씨스타와 배우 이상우를 새 모델로 캐스팅해 지난주부터 새로운 광고를 내보내고 있습니다.
`레쓰비 카페타임`은 편의점 판매 가격 기준으로 900원 ~ 1000원선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존 `레쓰비`와의 통일성을 높이고 산뜻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입히기 위해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레쓰비 카페타임`의 리뉴얼과 함께 걸그룹 씨스타와 배우 이상우를 새 모델로 캐스팅해 지난주부터 새로운 광고를 내보내고 있습니다.
`레쓰비 카페타임`은 편의점 판매 가격 기준으로 900원 ~ 1000원선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