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산성본부가 국가고객 만족도(NCSI)조사 은행부문에서 KB국민은행을 7년 연속 1위로 선정했습니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이 공동 개발한 소비자만족지수 평가 모델입니다.
KB국민은행은 매년 모든 영업채널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고객 기대수준을 파악하고 추진전력 등에 반영하는 등의 노력이 이번 성과를 이끌었다고 평가했습니다.
국가고객만족도(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이 공동 개발한 소비자만족지수 평가 모델입니다.
KB국민은행은 매년 모든 영업채널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고객 기대수준을 파악하고 추진전력 등에 반영하는 등의 노력이 이번 성과를 이끌었다고 평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