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이 올 한해 마케팅 차별화와 미래 성장을 위한 역량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신한생명은 18일부터 이틀간 천안연수원에서 권점주 사장과 임직원, 지점장 등 3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이 날 회의에서 회사측은 저성장과 저금리, 저수익 등 3저 현상과 소비자 보호,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화 등 급변하는 경영환경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신한생명은 위기환경 대응을 위한 마케팅 차별화와 고객중심 기반인 따뜻한보험 실천 강화, 미래성장을 위한 역량 선진화 등을 3대 전략과제로 발표했습니다.
권점주 사장은 "신한생명의 꿈, `빅 신한(BIG SHINHAN) 2015`를 달성하기 위해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시작할 때 가졌던 뜨거운 초심의 열정을 다시 기억하는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신한생명은 18일부터 이틀간 천안연수원에서 권점주 사장과 임직원, 지점장 등 3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이 날 회의에서 회사측은 저성장과 저금리, 저수익 등 3저 현상과 소비자 보호, 기업의 사회적 책임 강화 등 급변하는 경영환경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신한생명은 위기환경 대응을 위한 마케팅 차별화와 고객중심 기반인 따뜻한보험 실천 강화, 미래성장을 위한 역량 선진화 등을 3대 전략과제로 발표했습니다.
권점주 사장은 "신한생명의 꿈, `빅 신한(BIG SHINHAN) 2015`를 달성하기 위해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시작할 때 가졌던 뜨거운 초심의 열정을 다시 기억하는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