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대표이사 김도균)가 나라사랑에 앞장서고 환경보호의 사회적 책임을 강조하기 위해 환경재단 등 후원사와 함께 진행한 `나라사랑/환경사랑/탐탐사랑 광고공모전` 최종 수상작 12작품을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공모전에는 가장 많이 제출된 주제는 독도수호였고, 최근 강남스타일 등 한류 열풍 속에 대한민국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접수됐습니다.
접수 기간 동안 인쇄, 영상 부문에서 2천500여 개 작품이 출품됐으며 탐앤탐스는 내부 심사와 네티즌 및 전문가 심사 등 까다로운 평가를 거쳐 각 주제 별 2작품씩 총 12 개 수상작을 선정했습니다.
나라사랑 주제의 영상광고 부문 최우수상은 한국의 차(茶)문화를 알리는 “다도”라는 작품이, 우수상은 커피컵 슬리브를 활용한 “대한민국 영토, 독도” 라는 작품이, 인쇄광고 부문 최우수상에는 “비자받으셨나요?”가 선정됐습니다.
이번 공모전에는 가장 많이 제출된 주제는 독도수호였고, 최근 강남스타일 등 한류 열풍 속에 대한민국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접수됐습니다.
접수 기간 동안 인쇄, 영상 부문에서 2천500여 개 작품이 출품됐으며 탐앤탐스는 내부 심사와 네티즌 및 전문가 심사 등 까다로운 평가를 거쳐 각 주제 별 2작품씩 총 12 개 수상작을 선정했습니다.
나라사랑 주제의 영상광고 부문 최우수상은 한국의 차(茶)문화를 알리는 “다도”라는 작품이, 우수상은 커피컵 슬리브를 활용한 “대한민국 영토, 독도” 라는 작품이, 인쇄광고 부문 최우수상에는 “비자받으셨나요?”가 선정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