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밸런타인데이‥남친의 진심은?

입력 2013-02-06 09:45  

최고의 밸런타인데이 선물- 필립스 센소터치 3D

피부까지 생각하는 선물- 비오템 옴므 밸런타인 정품 세트

스마트한 밸런타인데이 선물 -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오면 여자들의 머리는 복잡해진다.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웃게 만들어 주는 선물을 준비하고 싶지만 무얼 받고 싶은지 명확히 말해주지 않는 그. 그렇다고 정성스레 초콜릿만 준비해서 주자니 무엇인가 부족해 보인다. 그런데 최근 남자친구를 웃음짓게 만드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원하는 그녀들에게 명확한 답을 제시해 주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와 제품이 있어 화제다.



최고의 밸런타인데이 선물 `필립스 센소터치 3D`

요즘 유튜브를 후끈 달구고 있는 영상이 있다. 여러명의 여자들이 한 남성을 향해 초콜릿을 던지는 장면, 이윽고 초콜릿을 맞고 있던 남성이 여자들을 모두 날려버리는 장면이 나온다. 이 영상은 국내 No.1 전기면도기 브랜드인 필립스가 진행중인 밸런타인데이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An answer for Valentine’s day)의 일환으로, ‘남자가 원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은 더 이상 초콜릿이 아닌 센소터치 3D이다’라는 메시지를 색다른 방식으로 풀어 내고 있다.

오는 2월 14일까지 필립스 남성 그루밍 공식 페이스북<U>(</U>http://goo.gl/1McPP)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재미있는 영상과 퀴즈를 통해 남자들이 밸런타인데이에 진짜로 원하는 선물이 무엇인지 공개한다. 매일 1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기프티콘 형태로 제공한다. 퀴즈에 참여하지 않고 페이지 내 동영상을 공유 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한편, 남자들의 꿈의 면도기인 필립스 센소터치3D는 3D입체 헤드 방식 기술인 ‘자이로플렉스 3D(GyroFlex 3D) ’기술로 턱이나 목 등 까다로운 얼굴 곡선까지도 입체 면도가 가능하다. 또한, 필립스만의 아쿠아텍 기술을 통해 일반적인 전기 면도기 방식인 건식면도는 물론 쉐이빙폼이나 젤을 사용해 시원하고 상쾌한 습식면도까지 가능하다.

남자 친구의 피부까지 생각하는 `비오템 옴므 밸런타인` 세트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인 비오템 옴므가 만든 새로운 밸런타인데이 광고 영상이 화제다. 원빈이 출연하는 이 광고 영상은 ‘동갑내기 남자친구, 연하남, 멋진 오빠 & 나쁜 남자’ 등 총 4가지의 남자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타일 별로 각각의 영상이 제공된다. 오는 2월14일까지 진행되는 비오템 옴므의 밸런타인데이 페이스북 이벤트는 4가지 동영상에서 내 남자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택한 후 남자친구에게 밸런타인 데이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8일 비오템 옴므의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내 남자의 피부를 원빈과 같이 만들고 싶다면 이번 밸런타인데이는 비오템 옴므를 준비하는 건 어떨까?

스마트한 밸런타인데이 선물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

요즘 20-30대 남성들이 받고 싶어하는 선물로 뽑히는 제품 중 하나가 바로 태블릿 PC.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여러 작업이 가능하여 특히나 직장인 남자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이다. 그 중에서도 작년 10월 삼성에서 출시한 아티브스마트PC는 버튼 하나로 스크린과 키보드가 분리되는 윈도우8에 가장 특화된 신개념 컨버터블 PC이다. 슬림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평상시에는 노트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외출 시 스크린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지난 1월에는 기존의 블루컬러 외 화이트 컬러도 출시해 패션에 신경 쓰는 남성들의 스타일링 아이템으로써도 자리를 잡았다. 아티브 스마트 PC는 키보드를 포함한 총 무게가 744g, 배터리는 14.5시간 지속 가능해 외부 활동이 잦은 남자친구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밸런타인데이 선물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