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어떤 의미를 입고 먹고 마시는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2-28 14:17  

우리는 어떤 의미를 입고 먹고 마시는가?

신간 『우리는 어떤 의미를 입고 먹고 마시는가』



대중이 향유하는 브랜드가 바로 브랜드의 가치를 결정하고, 그 브랜드가 세상을 바꾸는 상호작용 속에 글로벌 경제가 조성되는 시대다.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회사인 인터브랜드는 100대 글로벌 브랜드를 연구해 최근 활동과 미래를 점칠 수 있는 책을 내놨다.



이 책은 높이 평가받고 널리 이용되는 인터브랜드의 가치평가 기준으로 선정된 코카콜라, 애플, 삼성, 맥도날드, 자라 등 `우리가 입고 먹고 마시는` 100대 브랜드들에 대한 소개서다.



브랜드 소유주들에게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하는 자사의 위치를 확인시켜주고, 대중들에게는 멀게만 느껴졌던 브랜드를 친근하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무심코 사용해왔던 브랜드의 `브랜드 약속`을 상기하게 만든다.



인터브랜드 지음 | 윤영호 옮김 | 경제경영 | 2만5천 원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