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어떤 의미를 입고 먹고 마시는가?

입력 2013-02-28 14:1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신간 『우리는 어떤 의미를 입고 먹고 마시는가』

대중이 향유하는 브랜드가 바로 브랜드의 가치를 결정하고, 그 브랜드가 세상을 바꾸는 상호작용 속에 글로벌 경제가 조성되는 시대다.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회사인 인터브랜드는 100대 글로벌 브랜드를 연구해 최근 활동과 미래를 점칠 수 있는 책을 내놨다.

이 책은 높이 평가받고 널리 이용되는 인터브랜드의 가치평가 기준으로 선정된 코카콜라, 애플, 삼성, 맥도날드, 자라 등 `우리가 입고 먹고 마시는` 100대 브랜드들에 대한 소개서다.

브랜드 소유주들에게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하는 자사의 위치를 확인시켜주고, 대중들에게는 멀게만 느껴졌던 브랜드를 친근하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무심코 사용해왔던 브랜드의 `브랜드 약속`을 상기하게 만든다.

인터브랜드 지음 | 윤영호 옮김 | 경제경영 | 2만5천 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