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았다!! 서울시 1억미만 소형아파트 분양

입력 2013-03-07 12:50  



㈜국제신탁은 7호선 면목역 초역세권인 중랑구 면목동 538번지에서 도시형생활주택 157세대, 분양면적기준 오피스텔 66실 등 총 223세대 규모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에 면목동 최초로 도시형생활주택이 공급이 되면서 부동산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도시형생활주택은 실평수 기준 13.18㎡~ 18.12㎡ 이며, 오피스텔은 분양면적기준 38.19㎡ ~ 48.55㎡ 로 지하 2층~지상 8층 규모로 지어진다. 시공은 지웰시티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신영의 계열사 ㈜신영그린시스가 맡는다.

이 현장은 7호선 라인의 건국대, 세종대, 서일대 등 동북부권의 26개 대학과 동부간선도로 및 지하철 면목역과 상봉역을 이용하는 직장인 등을 배후 임대수요로 하고 있으며, 지하철 7호선 면목역 초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동북권 르네상스 프로젝트와 상봉뉴타운, 면목재 개발, 재건축 수혜도 예상된다.

그리고 동부간선도로 및 지하철 7호선과 중앙선 상봉역을 이용해 강남·북 도심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아울러 홈플러스,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가 인근에 있고, 중랑천 수변공원과 용마산공원 등이 가까이에 있어 생활환경이 쾌적하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지상 1층에는 입주민을 위한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고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위한 코인세탁실, 테라스형 야외카페, 계절창고 등 특화시설도 마련된다. 그리고 싱글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전기쿡탑, 빌트인 콤비냉장고, 드럼세탁기, 고품격 에어컨, 빌트인 주방가구 및 붙박이장 등의 가전가구가 갖추어져 있다.

분양가는 대부분의 평형이 9000만원대로 저렴한 편이다. 도시형생활주택은 총 분양대금의 최대 60%, 오피스텔은 총 분양대금의 최대 50%를 무이자로 대출을 받을 수 있어 실 입주금은 2000만원대후반이다. 양도세 중과가 배제되며 분양계약은 선착순 방식으로 진행 된다.

이 현장은 2013년 10월 입주를 앞두고 있으며 견본주택은 지하철 7호선 면목역 1번 출구 앞에 운영하고 있다. 최근 부동산시장 침체로 수익형 부동산의 열기가 뜨거운 만큼 관심 있는 수요자라면 견본주택을 방문하여 높은 임대수익이 예상되는 ‘중랑 지웰 에스테이트’를 직접 확인해보자.

분양문의 02-432-0660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