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고민 천만 명 시대에 탈모관련 직종이 뜨고 있다.
`이것`이 줄어들수록 한숨은 늘어난다? 바로 머리카락이다.
대한민국 탈모 인구 1000만 시대, 즉 다섯 명 중 한 명은 탈모로 고민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공개한 통계 결과 남성탈모 환자 가운데 64%가 10~30대 젊은 층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20~30대의 탈모인구 증가로 결혼과 취업 등 자신감 상실의 원인이 되고 있다.
직장인에게 새로운 비전과 공감대 형성, 구직자에게는 직업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세발자전거]에서는
21세기 유망 직업으로 떠오르는 탈모와 관련된 직종을 소개한다.
두피관리사만 떠올리는 이 분야에서 두피관련 제품을 만드는 연구원, 두피상담사, 유통분야, 창업에 이르기까지
관련 직장인들이 직접 출연해 직업에 대한 소개와 입사방법, 그 직업의 미래비전까지 솔직한 이야기로 담아낸다.
탈모관리 과정에서 두피 변화에 따라 자신감을 얻어 결혼과 취업에 성공한 고객들의 감동 에피소드까지 살아있는 이야기와 직업에 대한
정보가 가득한 세발자전거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한국경제TV에서 방송된다.
`이것`이 줄어들수록 한숨은 늘어난다? 바로 머리카락이다.
대한민국 탈모 인구 1000만 시대, 즉 다섯 명 중 한 명은 탈모로 고민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건강보험공단의 공개한 통계 결과 남성탈모 환자 가운데 64%가 10~30대 젊은 층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20~30대의 탈모인구 증가로 결혼과 취업 등 자신감 상실의 원인이 되고 있다.
직장인에게 새로운 비전과 공감대 형성, 구직자에게는 직업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세발자전거]에서는
21세기 유망 직업으로 떠오르는 탈모와 관련된 직종을 소개한다.
두피관리사만 떠올리는 이 분야에서 두피관련 제품을 만드는 연구원, 두피상담사, 유통분야, 창업에 이르기까지
관련 직장인들이 직접 출연해 직업에 대한 소개와 입사방법, 그 직업의 미래비전까지 솔직한 이야기로 담아낸다.
탈모관리 과정에서 두피 변화에 따라 자신감을 얻어 결혼과 취업에 성공한 고객들의 감동 에피소드까지 살아있는 이야기와 직업에 대한
정보가 가득한 세발자전거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한국경제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