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 스테이크하우스 빕스가 16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평일 런치 스테이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16주년을 기념해 빕스의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 `평일 런치 빕스 갈릭 스테이크` 1만 6천개를 약 50% 할인된 1만 6천원에 제공하는 것. 오는 18일(월) 오전 10시부터 CJ오클락에서 선착순으로 구입 가능하며, 1만 6천개가 모두 판매될 시 판매는 종료됩니다.
지난 1997년 3월 론칭한 빕스는 현재 국내에서 운영되고 있는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중 가장 장수한 브랜드. 2000년대 중반까지 수많은 외산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들 가운데서도 ‘건강함’과 ‘웰빙’을 강조한 빕스만의 샐러드바와 정통 스테이크 등 2천 200여 개가 넘는 메뉴를 선보이며 꾸준히 성장해 2010년 이후 패밀리레스토랑 업계 선두를 지켜가고 있습니다.
지난 16년간 무려 1억 1천 500만이 넘는 고객이 방문했으며, 총 사용된 샐러드바 접시수만 4억 5천 243만개 가량으로 접시를 나란히 놓으면 지구 2.6바퀴를 넘는 길이. 또한, 한 점포당 평균100명 이상의 직원을 채용하고, 장애우 채용을 활발히 하는 등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16주년을 기념해 빕스의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 `평일 런치 빕스 갈릭 스테이크` 1만 6천개를 약 50% 할인된 1만 6천원에 제공하는 것. 오는 18일(월) 오전 10시부터 CJ오클락에서 선착순으로 구입 가능하며, 1만 6천개가 모두 판매될 시 판매는 종료됩니다.
지난 1997년 3월 론칭한 빕스는 현재 국내에서 운영되고 있는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중 가장 장수한 브랜드. 2000년대 중반까지 수많은 외산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들 가운데서도 ‘건강함’과 ‘웰빙’을 강조한 빕스만의 샐러드바와 정통 스테이크 등 2천 200여 개가 넘는 메뉴를 선보이며 꾸준히 성장해 2010년 이후 패밀리레스토랑 업계 선두를 지켜가고 있습니다.
지난 16년간 무려 1억 1천 500만이 넘는 고객이 방문했으며, 총 사용된 샐러드바 접시수만 4억 5천 243만개 가량으로 접시를 나란히 놓으면 지구 2.6바퀴를 넘는 길이. 또한, 한 점포당 평균100명 이상의 직원을 채용하고, 장애우 채용을 활발히 하는 등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