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이 GS홈쇼핑에대해 수익성과 영업력이 한단계 레벨업 됐다는 의견을 내놨습니다.
민영상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저마진 상품군인 가전상품 비중은 떨어지고, 시간당 이익 효율이 높은 가전 레벨렌탈비중이 확대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민 연구원은 또 "고마진의 의류, 미용 생활용품 중심의 상품강화로 수익성이 한단계 레벨업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민 연구원은 GS홈쇼핑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제시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0만5천원에서 23만8천원으로 상향조정했습니다.
민영상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저마진 상품군인 가전상품 비중은 떨어지고, 시간당 이익 효율이 높은 가전 레벨렌탈비중이 확대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민 연구원은 또 "고마진의 의류, 미용 생활용품 중심의 상품강화로 수익성이 한단계 레벨업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민 연구원은 GS홈쇼핑에 대해 투자의견 `매수`를 제시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0만5천원에서 23만8천원으로 상향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