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으니까 손이 가는 완소 아이템 '눈길'

입력 2013-03-25 11:57  

일반적으로 제품에는 타겟 소비자에 따른 카테고리가 나뉘기 마련이다. 그러나 사회가 다변화 되고 그 변화의 속도가 하루가 다르게 빨라지고 있는 요즘 소비자들은 제품을 선택함에 있어 경계를 넘나든다.

오히려 꼭 필요하다 생각되는 제품이라면 적극적으로 찾아 활용한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은 순한 베이비 로션을 찾고, 외모를 가꾸기 위해 메이크업은 필수라고 여기는 ‘그루밍족’ 남성들은 여성 화장품을 기꺼이 사용하며, 넉넉한 사이즈에 디자인과 가격도 훌륭한 키즈 슈즈를 주로 구매하는 여성들도 많다.

성인이면 어때, 민감한 피부엔 베이비 로션이 딱!



성인용 스킨케어 제품에는 화학성분이나 방부 성분들이 들어있기 때문에 성인이라고 할 지라도 민감한 파부를 가진이들에겐 트러블을 유발하기 쉽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주는 것이 바로 유아용 스킨케어 제품이다.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경우라면 무엇보다도 원료는 국내산인지, 자극적인 유해성분은 없는지 유심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프리미엄 한방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베이비로션’은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 베이비 로션으로, 순하고 안전하여 유아는 물론 성인들에게도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화장은 여자만? 그루밍족 메이크업은 필수!



이제 화장하는 남자를 보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스킨과 로션이 남자들을 위한 화장품의 전부였던 과거와는 달리 ‘비비크림은 기본’이라고 말하며 외모 가꾸기에 노력을 아끼지 않는 ‘그루밍족’은 거침없이 여자들의 공간인 화장품 코너를 드나든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에코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는 가지런한 눈썹 정리를 위한 아이브로우 전용 마스카라로 여성들은 물론 눈썹 숱이 많은 남성들이 탐내는 뷰티 아이템이다.

마스카라 브러시로 눈썹을 가지런히 정리하며 빗어주면 세팅된 눈썹이 하루종일 흐트러지지 않고 고정되어 상대적으로 메이크업을 많이 하지 않는 남성들이 깔끔한 인상을 주기 위해 많이 사용한다.

또한 눈가에 자극을 유발시키는 화학성분을 배제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녹차 추출물을 함유하여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키즈 슈즈가 유치하다고?


키즈라인의 슈즈라고 해서 알록달록 만화 캐릭터가 난무하는 디자인을 떠올린다면 착각이다. 성인 라인 못지 않은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성장발육이 좋은 요즘 아이들에 맞게 사이즈도 넉넉하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의 키즈라인은 사이즈만 작은 일반 라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의 디자인과 퀄리티를 자랑한다. 나이키 키즈라인의 ‘듀얼 퓨전 런’은 최근 운동화 열풍으로 수요가 급증한 여성들을 위한 디자인으로 손색이 없다.

또한 사이즈도 225mm 부터 250mm 까지 여유 있게 출시되어 여성들도 대부분 무리 없이 신을 수 있다. 게다가 성인 라인의 제품이 대부분 10만원 대를 호가하는 것에 비해 가격도 합리적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