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4일 기아자동차에 모바일 영업상담에 활용되는 영업사원 SFA(Sales Force Automation)용 `갤럭시 노트 10.1 LTE`를
공급한다고 밝혔습니다.
`갤럭시 노트 10.1 LTE`를 통해 서비스되는 `SFA 솔루션`은 고객상담시 여러 가지 자동차 정보를 그래픽으로 보여 주고, 견적을
바로 조회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박은수 삼성전자 한국총괄 B2B영업팀장 전무는 "SFA 솔루션은 자동차 업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영업사원들이 사용할 수 있어,
앞으로 갤럭시 노트 10.1을 활용한 SFA시장이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공급한다고 밝혔습니다.
`갤럭시 노트 10.1 LTE`를 통해 서비스되는 `SFA 솔루션`은 고객상담시 여러 가지 자동차 정보를 그래픽으로 보여 주고, 견적을
바로 조회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박은수 삼성전자 한국총괄 B2B영업팀장 전무는 "SFA 솔루션은 자동차 업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영업사원들이 사용할 수 있어,
앞으로 갤럭시 노트 10.1을 활용한 SFA시장이 더욱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