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이 부담스러울땐? 보톡스와 필러, 쁘띠성형으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4-15 17:22  

수술이 부담스러울땐? 보톡스와 필러, 쁘띠성형으로



< 노원 리안성형외과 김승현 원장 >

TV에 나온 아름다운 연예인들은 언제나 부러움과 동경의 대상이 된다. 그러나 ‘성형’으로 만들어진 결과물이라 하면, 동경 보다는 ‘독하다’는 표현이 먼저 나오기 마련이다. 바로 외과적 수술 이라는 부담과 긴 회복기간, 막대한 비용 때문인데, 이는 아무리 예뻐지고 싶어도 성형을 망설이게 만드는 원인으로 작용하기도 한다.

그렇다면 이러한 걱정 없이 아름다워질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절개나 회복기간, 고가의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자연스럽게 외모를 개선하는 방법으로 쁘띠성형이 있다.

빠르고 자연스러운 외모개선을 원한다면? 쁘띠성형

쁘띠성형은 절개를 하지 않고 주사를 이용하는 가벼운 미용 시술로, 성형 수술 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에 성형 못지 않은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노원 리안성형외과 김승현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쁘띠성형에는 보톡스와 필러가 있으며, 시술 시간이 5~10분 내외로 짧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성형을 위해 시간을 내기 어려웠던 직장인들도 부담없이 시술 받을 수 있다."고 말하였다.

주름은 펴고, 볼륨은 채우고! 보톡스와 필러 시술



먼저 보톡스는 `보툴리늄톡신`이라는 독소를 피부 속에 주입하는 시술로, 피부 밑 근육에 주입하면 근육의 움직임을 제한할 수 있다. 바로 이러한 원리를 이용하여 미간이나 눈가, 이마와 같은 표정주름을 개선하고, 과도한 턱 근육의 발달로 인한 사각 턱을 갸름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발달된 종아리 근육을 풀어주어 매끄러운 다리 라인을 만드는데도 좋은 효과를 보인다.

노원 리안성형외과 김승현 원장은 "의료용으로 사용되고 있는 보톡스의 독소량은 치사량의 1/1000정도 수준으로 안전하며, 사용되는 위치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이라고 설명하였다.

한편 필러는 사람의 피부를 구성하는 `히알루론산`을 피부 속에 주입하여 볼륨을 채워주는 시술로, 깊은 주름을 메꾸거나 낮은 콧대를 오똑하게 만들때, 눈 밑 애교살 혹은 도톰한 입술을 만드는데 좋다. 그 중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코필러는, 낮은 코 뿐만 아니라 휜 코나 매부리 코와 같이 콧등이 울퉁불퉁한 경우에도 자연스러운 미세 교정이 가능하며, 시술 직 후 높아진 콧대를 확인할 수 있다.

쁘띠성형, 숙련된 전문의에게 정품의 제품으로 시술 받아야

이와 같이 간편하게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는 쁘띠성형이지만, 가격이 지나치게 저렴한 곳이나 비전문의에게 시술 받을 경우에는 돌이킬 수 없는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다. 노원 리안성형외과 김승현 원장은 "지나치게 가격이 저렴한 보톡스, 필러의 경우, 국내 식약청의 정식 허가를 받지 않은 공신력 없는 회사의 제품일 가능성이 높다."고 말하였다.

또한 김원장은 "비전문의에게 시술 받을 경우 주변조직의 손상 및 피부 괴사 등, 주사제가 만져지는 느낌이 날 수 있으므로, 전문 교육을 받은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시술 받을 것"을 당부하였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