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호수 효성해링턴 타워’ 각종 세제혜택으로 인기

입력 2013-04-30 14:44  

- 석촌호수 근처로 배후수요는 물론, 전용면적 40㎡이하로 각종 세제혜택

(주)효성이 지난주 문을 연 ‘석촌호수 효성해링턴 타워’ 견본주택에 개관 이후 3일간 총 3천여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은 높은 천정고와 최신 평면, 마감재 등의 상품에 대한 만족도가 좋았다. 한 방문객은 “잠실지역 소형주택이 부족해 희소가치가 있을 것 이라고 전했고, 또 다른 방문객은 “천정고도 높아서 집안이 한결 넓어 보이고 공간활용이 좋다”고 말했다.

견본주택 오픈 기념으로 경품이벤트도 펼친다. 5월 2일(목)에는 견본주택을 방문한 내방객들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LED TV, 김치냉장고, 황금열쇠 등을 증정하고, 5월 2일(목)~5일(일)까지는 방문고객에게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4일(토)~5일(일)에는 가족단위 방문 고객에게 가족사진 촬영 및 액자를 증정하고, 5일(일) 어린이날에는 가족단위 방문 고객에게 선착순 100개의 케이크도 증정 된다.

석촌호수 효성해링턴 타워는 서울 송파구 석촌동 24-3번지(외5필지)에 입지하며 지하 5층~지상 22층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15.83㎡(Studio Type) 236가구, 33.68㎡(One-Bed Type) 21가구 총 257가구로 구성된다.

‘석촌호수 효성해링턴 타워’는 주변의 굵직한 개발호재로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우선 제2롯데월드가 2015년 완공 예정으로 약 2~3만 명의 신규 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더불어 연간 500만 여명의 관광객 유입이 예상되는 잠실관광특구 내에 입지해 있고 문정법조타운, 가락시장 현대화사업, 동남권 유통단지 등 대형 개발 호재들이 있어 향후 미래가치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지하철 2호선 잠실역, 8호선 석촌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더블 역세권 단지로 2015년에 지하철 9호선 삼전역(가칭) 개통도 예정되어 있어 트리플 역세권을 누릴 수 있으며 석촌호수로, 송파대로가 인접하여 올림픽 대로, 동부간선도로의 진입이 용이하다.

생활환경 또한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 석촌호수가 자리잡고 있어 저층부를 포함 90% 정도의 세대에서 석촌호수 조망이 가능하며 석촌호수 생태공원, 송파나루공원 등도 인접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는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롯데마트, 홈플러스, 송파구청, 서울아산병원 등 문화ㆍ쇼핑ㆍ편의를 아우르는 주거환경을 갖췄다.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해 내부는 천정형 에어컨, 빌트인냉장고 및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옵션 빌트인 시스템을 갖출 예정이며 3.6m의 천정고를 확보함으로써 수납공간 활용과 쾌적한 주거생활을 가능케 했다. 아울러 태양광 발전, 빗물재활용시스템 등 신재생 에너지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석촌호수 효성해링턴 타워’는 전 가구가 전용 40㎡ 이하로 구성되어 있어 임대사업자로 등록 시 취ㆍ등록세, 재산세 면제 혜택을 비롯해 종합부동산세 합산에서 배제되며, 5년 이상 보유할 경우 양도세도 6~35%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송파구 석촌동 14-9번지(배명사거리)있다. (문의) 02-2203-6400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