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기업 페이스북 공식 오픈

입력 2013-05-07 12:19  

농심이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다양한 채널을 구축하고 나섰습니다.

농심은 최근 기업 페이스북(www.facebook.com/nongshim)을 공식 오픈하고 고객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고 밝혔습니다.



농심 기업 페이스북은 즐거움과 추억을 함께 나누는 소통과 공유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농심은 페이스북에 일상 생활속에서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 뿐 아니라 브랜드와 기업 소식, 마케팅 이벤트 등의 이야기를 담을 예정입니다.

농심측은 페이스북 런칭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농심 레알사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농심레알사전은 `농심`하면 떠오르는 추억과 생각을 20자 이내로 작성하는 이벤트로, 선정된 3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참여 고객 1천명에게는 너구리 컵라면 기프티콘(온라인 선물쿠폰)을 증정합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너구리, 새우깡 등 농심의 다양한 브랜드는 단순한 먹거리를 넘어 고객들의 다양한 추억과 연결되는 매개체"라며, "농심 페이스북은 브랜드에 담긴 고객들의 다양한 사연을 이끌어내고,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