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쉐보레 스파크S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는 스파크S는 기존 4단 변속기 대신 GEN2 엔진의 씨테크사의 무단변속기를 탑재했습니다.
씨테크는 닛산 마치, 스즈키 알토, 스위프트 등 세계적인 경차 뿐만 아니라 아우디 A4와 A6 등에 변속기를 납품하는 일본 회사입니다.
씨테크 무단 변속기는 유압식으로 부변속기를 통해 수동 8단까지 성능을 낼 수 있습니다.
한국GM은 스파크S에 도입한 무단변속기를 향후 아베오와 크루즈에도 도입할 예정입니다.
조인상 한국GM 상품마케팅본부 상무는 1"젊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옵션을 기본 장착했다”면서 “경차 시장 1위를 탈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는 스파크S는 기존 4단 변속기 대신 GEN2 엔진의 씨테크사의 무단변속기를 탑재했습니다.
씨테크는 닛산 마치, 스즈키 알토, 스위프트 등 세계적인 경차 뿐만 아니라 아우디 A4와 A6 등에 변속기를 납품하는 일본 회사입니다.
씨테크 무단 변속기는 유압식으로 부변속기를 통해 수동 8단까지 성능을 낼 수 있습니다.
한국GM은 스파크S에 도입한 무단변속기를 향후 아베오와 크루즈에도 도입할 예정입니다.
조인상 한국GM 상품마케팅본부 상무는 1"젊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옵션을 기본 장착했다”면서 “경차 시장 1위를 탈환하겠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