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젊은 층 마음 잡는다

신동호 기자

입력 2013-05-15 09:1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SK텔레콤이 1020세대 마음잡기에 나섰습니다.

SK텔레콤은 `T멤법십 눝` 2종과 `팅 패키지`를 통해 젊은 층을 공략한다고 밝혔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T멤버십 눝’은 각종 멀티미디어 콘텐츠 이용에 특화된 ‘T’PLE(T플)’과 커플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COUPLE(커플)’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팅 패키지’는 청소년 고객들이 LTE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있어 가장 큰 고려사항이자 필수 요소인 풍부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경제적인 요금제, 각종 무료 콘텐츠 등을 총칭하는 것으로 SK텔레콤은 청소년들의 경제적인 LTE 서비스 이용을 위해 혜택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 별 혜택을 지속 확대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