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2차 동시 분양에서 최단기간에 100% 분양 완료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대원칸타빌이 이번 동탄2신도시 3차 분양에서도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동탄2신도시에서 최저분양가인 3.3㎡당 870만원부터 시작할 뿐만 아니라 4·1부동산대책 혜택까지 더해져 양도세 5년간 면제, 타입별 차등 적용되는 전 세대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의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웠기 때문.
또한 동탄2신도시 최초로 계약조건 보장제를 실시함으로써 초기 계약자들의 조건변경에 대한 불안감을 상당부분 해소시켜 좋은 동·호수를 먼저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다양한 혜택을 기대해볼 수 있다.
파격적인 분양조건과 더불어 대원칸타빌만의 혁신적인 평면구조와 고품격 프리미엄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시설도 빼놓을 수 없다. 조화가 돋보이는 단지설계와 입주자를 위한 똑똑한 세대설계 등 최고의 품격과 가치가 가득 차 있는걸 느낄 수 있다.
동탄2신도시 대원칸타빌은 녹색단지로 조성이 되어 막힘 없는 동간 배치 설계로 대부분의 세대가 무봉산 조망이 가능하며, 3면 개방형 설계를 통한 서비스 면적의 극대화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또 거실과 연결된 알파룸은 개인만의 공간과 다용도실로 활용할 수 있어 입주민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외부특화 역시 중점을 두고 설계되었다. 단지내부에 대규모 테마공원과 산책로, 중앙 잔디 광장, 캠핑장, 야외 노천카페, 맘스카페, 물놀이 워터파크, 생태하천이 조성된다. 다목적 커뮤니티 시설 역시 동탄2신도시 동시분양 업체들 중 가장 큰 규모로 지상에는 사계절 인라인 스케이트장, 그 아래로는 국제 규격의 실내 농구코트와 실내 멀티 스포츠 트랙을 포함한 실내 체육관이 들어선다.
이외에도 고급 휘트니스 G.X룸, 에듀클럽,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키즈랜드, 보육시설, 골프연습장, 실버클럽, 탁구장, 포켓볼장 등 입주민의 편의성을 극대화하였다. 특히 에듀클럽의 경우 자녀들의 공부와 특기활동을 맘놓고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어린 자녀를 둔 30~40대 층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파트 내에 풍부한 교육시설과 자연환경, 여유로움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동탄2신도시 대원칸타빌은 모든 프리미엄을 가까이에 두어 고품격 생활을 즐길 수 있다. 현재 대원칸타빌2차는 인기리에 분양 중에 있다.
분양 관계자는 “4·1부동산대책 이후에는 잔여세대 속도가 더욱 빨라서 현재 84Type은 마감이 임박해 있다”면서 “로얄 동·호수 지정을 위해서는 빨리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