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오늘의 뷰티 신상품

입력 2013-06-07 18:2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에서 민감성 피부를 잠재우는 여드름성 피부 적합 화장품 블레미쉬 리커버 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BRTC에 따르면 이 제품은 민감성 피부의 최대 고민인 피부 자극, 피지, 모공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3 OUT SYSTEM 으로 민감성 피부로 인한 피부 흔적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비비크림이랍니다.

또한 전문 임상기관을 통하여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 임상테스트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를 통과한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한 화장품으로, 프랑스 에코서트 승인 및 발명 특허대전 동상을 수상한 BRTC 특허성분 ‘안티블레미쉬컴플렉스’ 및 식물성 유래 성분이 함유됐다네요. 용량은 40ml에서 60ml로 증가했습니다.

에스테틱 스킨케어 브랜드 올앤비(ALL&B)가 가벼우면서도 잡티, 다크서클, 잔주름, 모공까지 한번에 커버 가능한 ‘실키 네츄럴 비비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올앤비에 따르면 ‘실키 네츄럴 비비 프리미엄’은 오일 속에 수상성분이 들어있는 타입으로, 물이나 땀에 잘 지워지지 않아 하루 종일 화장이 유지되는 효과가 있으며, 사용 시 벨벳같이 부드럽고 실키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사용 후 파우더리한 사용감을 부여하고 피부 위에 균일 한 도포막을 형성하여 화장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롱래스팅 효과를 가져온다네요.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5일 기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성능과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를 출시했습니다.

트리아 레이저 제모기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4X’는 더욱 강화된 레이저 출력 강도로 최상의 레이저 제모 효과를 제공하는 동시에 사용자의 편의성과 취향까지 고려한다고 하네요. 기존 그린 컬러와 함께 핫핑크, 그레이 등 2가지 색상을 출시하고, 7월에는 라벤더 색상을 추가로 선보인답니다.

오르비스는 피부 활력 충전을 도와 주는 뷰티 푸드 ‘마시는 콜라겐’의 새로운 맛을 2013년 여름 한정으로 출시했습니다.
상큼한 시트러스 맛으로 인기를 모은 스테디셀러 ‘시트러스 콜라겐’의 뒤를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한정 스페셜은 ‘후르츠 콜라겐’이라고 하네요.

오르비스에 따르면 후르츠 콜라겐은 모과, 나한과, 산사자, 구기자, 대추 등 5가지의 오리엔탈 후르츠 추출물과 상큼한 사과와 레몬 맛이 혼합된 새콤달콤한 풍미의 마시는 콜라겐으로, 달콤한 맛이 강조되어 콜라겐 특유의 비릿함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후르츠 콜라겐 1병에는 체내에 흡수되기 쉬운 양질의 저분자 콜라겐이 6,000mg(쇠고기 스테이크 3장 분량) 함유돼 있다고 하네요.

yeeuney@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