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상반기 히트상품은 `패션`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06-10 09:37   수정 2013-06-10 09:44

홈쇼핑, 상반기 히트상품은 `패션`

홈쇼핑업계 올 상반기 히트상품은 `패션`이 차지했습니다.

GS샵과 CJ오쇼핑, 현대홈쇼핑은 지난 1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된 상품 중 패션상품이 히트상품 리스트 대부분을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GS샵에 따르면 패션브랜드 `모르간`이 31만개 이상 판매되며 GS샵 상반기 히트상품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스튜디오 보니`, 3위는 `뱅뱅`, 4위는 `빠뜨리스 브리엘` 등 1~4위까지 모두 패션 브랜드가 히트상품 상위권에 꼽혔습니다.

GS샵은 고품질의 합리적 가격을 갖춘 홈쇼핑 패션 상품이 절충안으로 떠오르며 전성기를 맞고 있다고 풀이했습니다.

CJ오쇼핑의 경우 히트상품 10개 중 의류와 잡화, 언더웨어 등 패션 카테고리가 7개를 차지했습니다.

히트상품 1위에 꼽힌 `지오송지오`는 34만개가 판매됐고, 2위인 `에셀리아`는 33만개가 판매되는 등 패션상품군의 강세가 이어졌습니다.

특히 CJ오쇼핑의 상반기 전체 매출 중 패션이 차지하는 비율이 53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대홈쇼핑도 `김성은 라뽄떼`를 38만개 판매해 히트상품 1위로 꼽았습니다.

`최여진 라셀루지아`(5위), `앗슘`(8위) 등의 여성의류 브랜드들이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롯데홈쇼핑도 마찬가지로 `뻬띠앙뜨 클로젯`,` 페클로젯` 등 의류제품과 패션잡화, 뷰티 제품이 히트상품 10위권에 들었습니다.

홈쇼핑 업계는 이러한 트렌드가 계속될 것으로 보고 패션부문의 제품을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