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아웃도어 마무트, 멤버쉽 가입고객 다양한 혜택

입력 2013-06-14 15:18  

마무트 코리아가 한국 소비자를 위한 많은 아시안핏 상품 출시에 이어, 마무트 멤버쉽(Mammut Membership)가입 고객에 매머드급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멤버쉽 가입과 동시 3천 포인트를 지급하고 분기별 35명씩 추첨하여 상품교환권을 증정합니다. 멤버쉽 가입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의 5%의 포인트 적립과 더불어 1년에 한번 찾아오는 생일 전후 15일간 선물로 5%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금액이 많은 VIP고객에게는 의류 무상 수선서비스를 VVIP고객에게는 3% 추가 포인트까지 적립을 해 줍니다.

이로써 최대 3천 포인트 + 5%추가적립 + 5%추가할인 + 3% 추가적립 + 의류 무상 수선서비스 + 분기별 경품 추첨으로 가히 매머드 급 혜택입니다.

이진한 마무트 코리아 마케팅 본부장은 "마무트 고객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싶었으며 7월초에 있을 상품교환권 추첨이 끝나면 예산의 막바지에 올 것으로 예상 되지만 추가 예산을 신청해 놓은 상태여서 연말까지 진행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습니다.

▲마무트(Mammut)에 관하여▲
마무트(Mammut)는 1862년 설립된 산악용품 전문 기업으로, 스위스 150년 전통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1862년 창립자인 카스파 타너(Kaspar Tanner)에 의해 농업용 로프를 생산하는 회사로 출발한 마무트는 최상의 소재 개발과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Quality)`과 `안전(Safety)`이라는 핵심가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위스의 장인정신과 기술력으로 응집시킨 스위스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로 전문 산악인들이 먼저 인정하고 사랑하는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마무트의 모기업인 마무트스포츠그룹(Mammut Sports Group)은 등산화, 랜턴, 침낭 등 산악용품 관련 전문 브랜드도 그룹 산하로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 명성의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마무트는 현재 유럽 및 북미 지역을 비롯 한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을 포함한 40여 개국에 진출해있습니다. 마무트는 지난 2012년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스위스 융프라우를 시작으로 한국의 백두산과 한라산을 포함한 전 세계 150개 대표 봉을 오르는 `150피크 프로젝트(150PEAKS PROJECT)`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