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경기 불황 속에 자동차를 실제 구매하는 소비자보다 장기렌터카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엔 자동차를 소유 자산으로 인식하기보다 경제적이면서도 합리적인 이용에 더 큰 가치를 두게 되면서 렌터카에 대한 인식의 변화도 한몫하고 있다.
또한 장기렌터카는 오토리스 및 할부 구입 대비 낮은 이자율과 고정된 보험료로 소비자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어 최근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원금유예할부로 인한 카푸어(Car Poor)에 대한 새로운 해결책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장기렌터카 이용자는 월이용료 외에 일체의 비용부담이 없고, 자동차 개별소비세(약 6.5%) 및 취득세(약3%) 등의 세금 감면을 받음에 따라 동일한 신차를 오토리스 및 할부로 구입했을 때보다 약 10% 정도 싸게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추어 장기렌터카 전문기업인 ㈜비마이카(BEMYCAR)는 18일 BMW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프리미엄 수입차를 갖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만기 시 유예부담 없고, 오토리스 및 할부에 따른 신용도하락에 대한 고민을 없애줄 수 있는 ‘마이박스프로그램(MYBOX Program)’을 출시했다.
‘MYBOX Program’은 월 납입금액을 최소화 할 수 있는 ‘MYBOX 3620’(520D기준 월 999,900원)과 초기부담금이 전혀 없는 ‘MYBOX 3600’ 상품을 출시하여 BMW 520D 및 320D 총 50대에 한정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비마이카 조영탁 대표는 “수입차의 경우 평균 교체주기는 3~5년이다. 결국 3~5년간 기존 방식보다 더 경제적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면 이는 스마트하게 차량을 소유하는 새로운 방식이 될 수 있다는 의미에서 ‘렌트’란 말 대신 ‘Box(상자)’라는 단어를 사용한 ‘MYBOX Program’
을 내놓았다”면서, “’My Box Program’을 통해 소비자들만의 BMW 상자 안에 가족, 연인,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채워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세한 프로그램 소개는 비마이카 홈페이지(www.bemyc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은 비마이카와 일문일답.
FAQs
Q: 범칙금과 과태료처리는 어떻게 하는가?
A: 범칙금은 발생 시 직접납부를 원칙으로 하며, 당사 대납 후 익월 이용료에 포함도 가능하다.
Q: 중도에 프로그램계약 해지할 수 있나?
A: 중도에 프로그램계약을 해지할 수는 있지만 그에 따른 중도해지수수료가 부과된다.
Q: 계약만료 시 차량은 어떻게 하나?
A: 36개월 이용 이후 차량을 반납 또는 추가 2년 연장하여 이용도 가능하며, 최대 60개월 이용 후 차량을 반납 또는 인수할 수 있다. (단, 추가 2년 연장은 고객님의 신용도에 따라 제한 될 수도 있다.)
Q: 차량손해면책제도는 무엇인가?
A: 운전자의 과실에 의한 대여차량의 손/망실의 경우 차량수리비는 차량이용자가 책임을 지게 돼있다. 그래서 준비한 제도이다. 사고수리비 발생 시 차량 이용자는 전체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당사에서 처리하는 제도이다. 단, 일정부분의 고객부담금이 있다. (수리비용의 10%)
Q: 차량사고 / 고장발생시 어떻게 하나?
A: 당사 대표전화 1566-0813로 연락 주시면 상담원이 신속하게 처리해 준다.
Q: MYBOX 프로그램이 오토리스대비 무엇이 다른가?
A: MYBOX는 장기렌트형 상품인데 반하며, 오토리스는 금융상품으로 고객입장에서 차입을 하게 되는 형태로 신용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오토리스대비 절세효과가 매우 커 실제 차량 구매 가격을 낮출 수 있다. (개별소비세, 보유세, 취등록세 감면 등)
Q: 번호판은 “허” 번호판만 가능한가?
A: 아닙니다. 저희는 “허”가 아닌 “호” 또는 “하” 번호판을 제공할 예정이다.
Q: MYBOX 프로그램 이용 시 혹시 받게 되는 차량이 중고차는 아닌가?
A: 아닙니다. 고객이 Deutsch Motors 매장을 방문하여 직접 구매 결정하시는 새 차만 취급하게 됩니다.
Q: MYBOX 프로그램 이용 시 개인사업자의 손비인정이 가능한가?
A: 예 100% 손비인정 가능하여 절세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장기렌터카는 오토리스 및 할부 구입 대비 낮은 이자율과 고정된 보험료로 소비자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어 최근 사회적 문제로 떠오른 원금유예할부로 인한 카푸어(Car Poor)에 대한 새로운 해결책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장기렌터카 이용자는 월이용료 외에 일체의 비용부담이 없고, 자동차 개별소비세(약 6.5%) 및 취득세(약3%) 등의 세금 감면을 받음에 따라 동일한 신차를 오토리스 및 할부로 구입했을 때보다 약 10% 정도 싸게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추세에 발맞추어 장기렌터카 전문기업인 ㈜비마이카(BEMYCAR)는 18일 BMW 공식 딜러사인 도이치모터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프리미엄 수입차를 갖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만기 시 유예부담 없고, 오토리스 및 할부에 따른 신용도하락에 대한 고민을 없애줄 수 있는 ‘마이박스프로그램(MYBOX Program)’을 출시했다.
‘MYBOX Program’은 월 납입금액을 최소화 할 수 있는 ‘MYBOX 3620’(520D기준 월 999,900원)과 초기부담금이 전혀 없는 ‘MYBOX 3600’ 상품을 출시하여 BMW 520D 및 320D 총 50대에 한정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비마이카 조영탁 대표는 “수입차의 경우 평균 교체주기는 3~5년이다. 결국 3~5년간 기존 방식보다 더 경제적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면 이는 스마트하게 차량을 소유하는 새로운 방식이 될 수 있다는 의미에서 ‘렌트’란 말 대신 ‘Box(상자)’라는 단어를 사용한 ‘MYBOX Program’
을 내놓았다”면서, “’My Box Program’을 통해 소비자들만의 BMW 상자 안에 가족, 연인,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채워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세한 프로그램 소개는 비마이카 홈페이지(www.bemyc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음은 비마이카와 일문일답.
FAQs
Q: 범칙금과 과태료처리는 어떻게 하는가?
A: 범칙금은 발생 시 직접납부를 원칙으로 하며, 당사 대납 후 익월 이용료에 포함도 가능하다.
Q: 중도에 프로그램계약 해지할 수 있나?
A: 중도에 프로그램계약을 해지할 수는 있지만 그에 따른 중도해지수수료가 부과된다.
Q: 계약만료 시 차량은 어떻게 하나?
A: 36개월 이용 이후 차량을 반납 또는 추가 2년 연장하여 이용도 가능하며, 최대 60개월 이용 후 차량을 반납 또는 인수할 수 있다. (단, 추가 2년 연장은 고객님의 신용도에 따라 제한 될 수도 있다.)
Q: 차량손해면책제도는 무엇인가?
A: 운전자의 과실에 의한 대여차량의 손/망실의 경우 차량수리비는 차량이용자가 책임을 지게 돼있다. 그래서 준비한 제도이다. 사고수리비 발생 시 차량 이용자는 전체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당사에서 처리하는 제도이다. 단, 일정부분의 고객부담금이 있다. (수리비용의 10%)
Q: 차량사고 / 고장발생시 어떻게 하나?
A: 당사 대표전화 1566-0813로 연락 주시면 상담원이 신속하게 처리해 준다.
Q: MYBOX 프로그램이 오토리스대비 무엇이 다른가?
A: MYBOX는 장기렌트형 상품인데 반하며, 오토리스는 금융상품으로 고객입장에서 차입을 하게 되는 형태로 신용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오토리스대비 절세효과가 매우 커 실제 차량 구매 가격을 낮출 수 있다. (개별소비세, 보유세, 취등록세 감면 등)
Q: 번호판은 “허” 번호판만 가능한가?
A: 아닙니다. 저희는 “허”가 아닌 “호” 또는 “하” 번호판을 제공할 예정이다.
Q: MYBOX 프로그램 이용 시 혹시 받게 되는 차량이 중고차는 아닌가?
A: 아닙니다. 고객이 Deutsch Motors 매장을 방문하여 직접 구매 결정하시는 새 차만 취급하게 됩니다.
Q: MYBOX 프로그램 이용 시 개인사업자의 손비인정이 가능한가?
A: 예 100% 손비인정 가능하여 절세효과를 누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