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이 기존 섬유유연제보다 향 함량을 20% 강화해 리뉴얼한 ‘피죤’ 3종을 6월 선보입니다.
이번에 리뉴얼해 출시하는 섬유유연제 ‘피죤’은 향 함량을 높여 잔향과 향 지속성이 기존 제품 대비 강하고 상쾌함이 오래 유지된다고 합니다. 또한, 각 제품이 가진 향의 특징을 이해하기 쉽도록 용기 라벨 디자인도 변경했다고 하네요.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 ‘핑크로즈’, 따뜻하고 포근한 향 ‘옐로우미모사’, 상쾌한 숲속의 향 ‘블루비앙카’ 등 총 3종입니다. 방부제와 인산염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팜오일(Palm Oil)에서 추출한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섬유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해 줍니다. 천연 솔싹에서 추출한 피톤치드(Phytoncide) 성분이 냄새 원인균을 제거해 상쾌함을 주고 강력한 항균 작용으로 섬유를 보호한답니다.
글로벌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는 여름을 맞아 다양한 활동에서 가볍고 유용하게 착용할 수 있는 썸머 멀티 슈즈 유타카 라이트(YUTAKA Lite)와 RS 200 인젝스(INJEX)를 선보입니다. 유타카 라이트는 아메리카 스타일의 모카신에서 영감을 받은 톡톡 튀는 디자인과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여름 멀티 슈즈로, 전면이 공기 구멍이 있어 통풍성이 높을 뿐 아니라 물 속에서 물이 쉽게 차고 빠질 수 있도록 디자인 됐습니다. RS 200 인젝스는 성인과 같은 디자인의 어린이용도 함께 출시되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야외 활동 또는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에 좋겠네요. 유타카와 인젝스 썸머 슈즈는 몰드형 에바(EVA-고탄력압축소재) 소재를 사용해 밀도를 달리하여 일반 아쿠아 슈즈보다 가볍고 편안하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