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러브 스테이크' 사회공헌 캠페인 실시

입력 2013-06-23 09:55  

CJ그룹(회장 이재현)의 외식전문기업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가 소외·결식 아동 지원을 위한 `러브스테이크 캠페인(Sharing your Love-steak campaign)을 진행합니다.

`러브스테이크 캠페인`은 고객이 매장에서 빕스의 대표 메뉴인 `빕스 No.1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수익금의 1%가 CJ그룹이 운영하는 사회복지재단 CJ도너스 캠프를 통해 소외·결식 아동에게 자동 기부되는 방식이며, 전국의 모든 빕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향후에는 빕스의 소셜네트워크인 페이스북, 트위터, 홈페이지 등을 통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소셜 기부`로 채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캠페인을 기념하는 의미로 참여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중 `도너스 데이`를 지정해 No.1스테이크를 주문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표시뿐만 아니라 기부에 대한 인지까지 강화할 예정입니다.

빕스 관계자는 "패밀리레스토랑의 리딩 브랜드로써 고객들에게 기부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뜻 깊은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면서 "CJ그룹은 특히 아동·청소년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특화,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따뜻한 마음이 소외·결식아동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