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제로 0.00’ 판매 호조, 시음회서도 인기

입력 2013-06-24 13:46   수정 2013-06-24 13:5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라이딩 행사장에서 ‘하이트제로0.00’을 시음중인 참가자들

30도를 웃도는 때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음료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하이트진로음료(대표 강영재)의 무알콜 음료 ‘하이트제로0.00’도 전월 대비 판매량이 30% 이상 상승이 예상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하이트제로 0.00’을 구입한 고객 중 여성 고객의 비중이 높으며, 그 중 20~30대 여성의 구매 비율이50% 이상으로 나타나 눈길을 끌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측은 술을 부담스러워 하는 젊은 여성과 출산과 육아로 알코올 섭취가 어려운 여성들에게 알코올 함량이 전혀 없는 ‘하이트제로0.00’의 컨셉이 적중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또한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여성들에게 1캔(355ml) 당 60Kcal로 타 음료에 비해 저칼로리라는 점도 한 몫 한 것 같다고 전했다.

하이트진로음료가 판매 호조와 함께 주말 잠실 야구장과 분당 중앙공원, 서울대 공원, 청계산 입구, 국내 최대 자전거 라이딩 행사장에서 야외활동을 즐기는 중장년층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시음행사에서도 ‘하이트제로0.00’ 준비 물량이 전부 소비되며 인기를 끌었다.

특히 등산이나 자전거 라이딩 등 음주를 할 수 없는 상황에서 ‘하이트제로0.00’이 “무알콜 음료이면서도 맥주의 청량감을 주고 탁월하게 갈증을 해소해 준다”며 즉석에서 구입 문의를 하는 등 큰 호응을 보였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와 같은 ‘하이트제로0.00’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6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간 ‘하이트제로0.00 UCC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하이트제로0.00과 함께하는 일상생활의 에피소드를 주제로 UCC를 제작해 본인의 계정으로 유튜브 페이지에 올리고, 소스를 복사해 하이트진로음료 홈페이지 내 UCC 공모 페이지에 등록하면 응모가 된다.

하이트진로음료 홈페이지(www.hitejinrobeverage.com)와 하이트진로음료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beverage)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