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라이프街는]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3-07-22 18:46   수정 2013-07-23 11:30



오스티엄의 키즈 파티 프랜차이즈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이 `상상 그 이상의 변화`라는 슬로건과 함께 시즌2를 시작합니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은 시즌2를 맞아 `맛있는 돌잔치`의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최근 오스파(O`SFA) 조리연구소의 `알렉스 노(노진규)`메인 쉐프를 강남본부에서 이동시켰다고 합니다. 앞으로 신메뉴 추가, 뷔페 메뉴 업그레이드 등을 할 계획입니다. 또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모들이 직접 사진을 찍는 셀프 스튜디오인 `벨라오스틴 베이비 스튜디오`를 오픈합니다. 시즌2 이벤트, 스팟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네요.



깨끗한나라는 올 시즌 프로야구 공식 제품 출시를 기념해 19일 포항 야구장에서 열린 2013 프로야구 올스타전에서 깨끗한 야구장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했네요. 이번 이벤트에서는 경기 시작 전 관람객들에게 각 구단 엠블럼이 프린팅 된 물티슈, 여행용 티슈와 자체 제작한 쓰레기봉투를 배포했습니다. 또한 깨끗한나라 홍보 부스에서는 야구공 던지기 게임, 포토존 기념사진 촬영이 진행됐다고 하네요.



김정문알로에 이온수기 챠미온이 출시 두 달여 만에 3000대의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챠미온은 고급 냉장고나 오디오에 사용되는 반강화 유리와 다이얼 방식을 채택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낸다고 합니다. 특히 내장된 복합중공사막필터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물을 공급해 준다고 하네요.



본죽은 중복을 맞아 하루 전인 22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군부대에 방문해 삼복죽 500그릇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쳤습니다. 이번 행사는 삼복죽으로 무더위 속 훈련에 지친 군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사기를 진작시키면서 삼복 더위를 물리치라는 의미에서 마련됐다고 하네요.

디저트 카페 망고식스가 카카오톡 등에서 구매가능한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하고 스마트폰 앱 이벤트를 연답니다. 망고식스 모바일 상품권은 18일부터 카카오톡, 네이버샵N, 11번가, G마켓, 옥션, 11번가, CJ오쇼핑, 롯데아이몰, 롯데닷컴, 신세계몰, AK몰을 비롯해 바로보내, BC TOP포인트몰, 넷포인트몰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커플을 위한 메신저 앱 비트윈(Between)에서는 24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위치기반 SNS 모바일 앱 씨온(SeeOn)에서는 8월 16일까지 망고식스 매장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독일 명품 커피 브랜드 `치보(Tchibo)`의 국내 쇼핑몰인 카페57몰과 롯데닷컴에서 8월 31일까지 무더위를 날릴 `서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치보 카피시모 캡슐커피 30곽을 구매하면 15만원 상당의 치보 카피시모 듀오 제품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두 번째로 `치보 카피시모 듀오 소문내기 이벤트`가 8월 18일까지 진행됩니다. `서머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해 블로그 커뮤니티 바이리뷰(BYREVIEW)와 멀티미디어 전문 사이트 엠군에 URL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치보 카피시모가 준비한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