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전문 코치가 추천하는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

입력 2013-07-25 08:49  

◇ 만남에도 전략이 필요하다

마음에 드는 이성을 유혹할 때 달콤한 말과 이벤트만이 있는 것은 아니다. 자신의 매력을 온전히 드러내는 것, 이는 상대의 오감을 자극함으로써 시작된다.

은은한 조명, 어두운 곳에서 고백을 하게 되면 더욱 성적 감정이 고조되며, 대화 중 의도적인 스킨십을 통해서 상대방을 설레게 만든다고 한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바로 ‘후각’이다. 아무리 멋진 남성이라도 땀으로 흠뻑 젖어있다면 그 냄새로 인해 상대방에게 불쾌감만 가중시킬 것이다.

무뚝뚝한 말을 내 뱉는 남성이지만 그 남성에게서 라벤더 향기가 난다면 ‘딱딱해 보이지만 속은 부드러운 남자’로 느껴질 수 있다. 즉 향기는 자신의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필수적인 요소인 셈이다. 이러한 향기, 즉 자신의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것이 바로 ‘향수’이며, 페로몬 성분이 첨가 되어 이성과의 만남을 조금 더 향상 시킬 수 있는 것이 바로 ‘페로몬 향수’이다.

◇ 픽업아티스트, 연애전문 코치가 개발에 참여한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

최근 출시된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 개발에 참여한 현 여성 픽업아티스트 ‘조OO’씨는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를 가지고 실제 실험을 해보았다. 아는 사람들은 이 향수를 어떻게 생각할지, 5명의 여자들은 해당향수를 어디서 구매하였는지 물어보았다. 7명의 남자들은 ‘향이 괜찮다.’라며 호감을 보내왔다. 일반적인 페로몬 향수는 ‘페로몬’만을 강조하여 막상 향이 별로인 경우가 많다. 하지만 아프리모는 ‘향’과 ‘유혹’ 두 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아프리모 본사에서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는 픽업 아티스트와 기획단계부터 클럽, 나이트 등에서 필드 테스트를 실행하였으며, 성인남성과 여성을 대상으로 타사의 일반 향수 및 페로몬 향수를 종합하여 총 10종의 향수로100명의 불특정 다수의 성인 남성과 여성에게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테스트에 참여한 10종의 향수 중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가 1위를 차지하였다”고 밝혔다.

◇ 아프리모페로몬 향수의 장점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는 피부자극, 접촉성피부염 및 발암물질의 원인 등이 되는 피부 자극성 물질과 화학 보습성분 및 독성이 있는 방부제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시중에서 유통되는 대부분의 향수가 오드 뚜왈렛 등급(부향률5~10%, 향 지속시간 3~5시간)을 가지고 있는데,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는 이보다 한 단계 등급이 높은 오드퍼퓸 (부향률10~20%, 향 지속시간7~8시간)의 향수로 오드 뚜왈렛에 비해 잔향 시간이 길고, 깊고 그윽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연예전문 코치가 개발하고, 극찬하고, 사용하는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는 생활건강뷰티 전문 쇼핑몰 잇츠마켓(www.itsmarket.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 구매 바로가기

문의 070-7841-0273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