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뷰티街는]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3-08-16 18:49  



메리케리는 올 여름 자연스러우면서도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미네랄 아이 컬러 6종을 선보였습니다. 이 제품은 고급스러운 색상에 은은한 펄감을 더해 한층 세련된 눈매를 완성해준다고 하네요. 관계자는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오일 흡수력이 뛰어나고 피부를 보호해주며 발림성과 발색력 및 지속력이 우수하다”고 전했습니다.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네랄 치크 컬러 1종도 함께 내놨습니다.



스킨푸드는 9월 1일까지 3주에 걸쳐 매주 주말 CGV용산과 CGV영등포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네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네일 팝업 스토어 스킨푸드 네일 칵테일 바를 운영합니다. 당일 영화티켓을 소지한 관람객 중 부스를 찾아와 원하는 시간을 예약한 고객만 참여할 수 있고 예약은 매일 200명씩 선착순 마감한다고 합니다. 또한 자물쇠의 4자리 비밀번호를 맞추면 스킨푸드 네일 제품들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에스쁘아는 쉽고 빠르게 선명한 아이와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스타일리쉬 드로잉 컬렉션을 내놨습니다. 음영 파우더 섀도와 펄 스틱 섀도를 결합한 스타일링 섀도우&펜슬 듀오와 립틴트와 립밤을 결합한 스타일링 틴트 마커&립밤 듀오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컬러는 총 5가지 입니다. 또한 9월 16일까지 스타일리쉬 드로잉 컬렉션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네요.


오르비스는 1초 분사로 다리를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는 지압 스프레이인 풋 쿨 리프레쉬를 올 여름 한정 출시했습니다. 피부를 진정시키고 청량감을 주는 더블 쿨링 성분과 항균효과가 뛰어난 로즈마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화끈거리는 다리의 열을 식혀 주고 청결하게 유지해 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하네요. 또한 물성 수축 성분인 세이지 추출물이 피부를 조여 줘 다리 라인을 탄탄하게 관리해 준다고 합니다.


토니모리는 향수업체 지보단과 조향사인 자크 위클리에가 디자인한 르 빠 라 프랑스(L’eau par la France) 여성·남성 향수를 선보였습니다. 여성 라인은 소녀와 달, 빛 등의 서정적이고 순수한 감성을 사랑스러운 디자인에 담았다고 하네요. 남성 라인은 고급스럽지만 너무 무겁지 않도록 트렌디하고 시크한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총 5가지 향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RTC는 13일 강남구 삼성동 디비노&데카에서 BRTC 공식 뷰티 서포터즈 블루멤버스 5기 발대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발대식 행사에서는 새롭게 출시 예정인 쟈스민 워터커버쿠션 외 커버쿠션 3종을 선보이는 등 5개월 동안 블루멤버스가 수행할 제품과 관련된 미션이 주어졌다고 하네요. 또한 달걀과 레몬을 이용한 BRTC 커버쿠션의 성능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