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www.auction.co.kr)이 큐레이션 기반의 여성패션전문관 ‘레이디스인스타일(LADIES IN STYLE)’을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7월에 오픈한 남성패션전문관인 ‘맨인스타일’에 이어, 2명의 여성패션 전문가를 비롯해 인기소호샵이 제안하는 최신 여성패션 트렌드와 코디 팁, 스타일파인더를 통한 시간-장소-상황별 검색으로 여성 패션상품을 쉽게 검색하고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레이디스인스타일’은 패션 전문 큐레이터와 옥션이 함께 총 39개의 국내 최고 여성 패션샵을 엄선해 소개한다. 패션TV, 화보, 광고 스타일링으로 유명한 길소연 스타일리스트가 유행 패션상품들을 매월 사이트에서 추천한다. 바자, W 등 유명 잡지 에디터 출신 조유리 컬럼니스트는 월 2회씩 패션 칼럼을 게재하고 연관된 상품들을 옥션을 통해 추천 및 소개한다.
조유리 컬럼니스트의 첫 컬럼 ‘풀오버 타임(Pullover time)’에서는 부쩍 일교차가 커지면서 간절기 수요가 늘어난 니트, 스웨터 코디법을 제안하고 1~3만원대의 상품 20여개를 소개한다. 아울러 ‘레이디스인스타일’은 회사, 데이트, 결혼식하객, 파티 등 TPO(시간, 장소, 상황)별 스타일을 구분한 ‘스타일파인더’를 통해 고객들이 쉽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인기 패션샵과의 기획상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룩북(Look Book)을 통해 상세하게 볼 수 있다.
한편, 옥션은 ‘레이디스인스타일’ 코너 론칭을 기념해 이달 13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옥션 김해동 패션의류실장은 “지난 7월 런칭한 맨인스타일이 컨텐츠 큐레이션 중심 전시 형태를 선보여 입점 셀러샵의 고객 유입율이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좋은 성과가 있어 레이디스인스타일로 확대했다” 며 “통계청에 따르면 온라인 패션시장이 연간 16% 가량 견조하게 성장하는 등 기존 오프라인 유통업체들도 온라인 패션상품을 강화하고 있는 추세라 기존 상품중심 전시방식에서 진화한 옥션 레이디스인스타일이 고객들의 진화한 패션 수요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 7월에 오픈한 남성패션전문관인 ‘맨인스타일’에 이어, 2명의 여성패션 전문가를 비롯해 인기소호샵이 제안하는 최신 여성패션 트렌드와 코디 팁, 스타일파인더를 통한 시간-장소-상황별 검색으로 여성 패션상품을 쉽게 검색하고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레이디스인스타일’은 패션 전문 큐레이터와 옥션이 함께 총 39개의 국내 최고 여성 패션샵을 엄선해 소개한다. 패션TV, 화보, 광고 스타일링으로 유명한 길소연 스타일리스트가 유행 패션상품들을 매월 사이트에서 추천한다. 바자, W 등 유명 잡지 에디터 출신 조유리 컬럼니스트는 월 2회씩 패션 칼럼을 게재하고 연관된 상품들을 옥션을 통해 추천 및 소개한다.
조유리 컬럼니스트의 첫 컬럼 ‘풀오버 타임(Pullover time)’에서는 부쩍 일교차가 커지면서 간절기 수요가 늘어난 니트, 스웨터 코디법을 제안하고 1~3만원대의 상품 20여개를 소개한다. 아울러 ‘레이디스인스타일’은 회사, 데이트, 결혼식하객, 파티 등 TPO(시간, 장소, 상황)별 스타일을 구분한 ‘스타일파인더’를 통해 고객들이 쉽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인기 패션샵과의 기획상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룩북(Look Book)을 통해 상세하게 볼 수 있다.
한편, 옥션은 ‘레이디스인스타일’ 코너 론칭을 기념해 이달 13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옥션 김해동 패션의류실장은 “지난 7월 런칭한 맨인스타일이 컨텐츠 큐레이션 중심 전시 형태를 선보여 입점 셀러샵의 고객 유입율이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좋은 성과가 있어 레이디스인스타일로 확대했다” 며 “통계청에 따르면 온라인 패션시장이 연간 16% 가량 견조하게 성장하는 등 기존 오프라인 유통업체들도 온라인 패션상품을 강화하고 있는 추세라 기존 상품중심 전시방식에서 진화한 옥션 레이디스인스타일이 고객들의 진화한 패션 수요에 부응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