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세트로 ‘홍삼’의 인기가 올해도 여전했습니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평균 15억 원 수준의 일일매출이 9월 들어 30억 원을 돌파했고 지난 주말부터는 일매출 65억 원 이상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주말을 앞두고 매출 증가 추세가 가파르게 나타나고 있어 이번 주말에는 일매출 100억 원을 돌파할 것으로 인삼공사는 내다봤습니다.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은 한우, 과일, 굴비세트 등이 추석이 가까워지면서 가격이 크게 상승하자 가격 변동이 없고 오히려 프로모션 등으로 실속 있게 구입 할 수 있는 홍삼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고객들이 특히 많이 구입한 제품은 전통적으로 가장 인기가 높은 홍삼농축액 제품들로 전체 매출 비중의 30% 정도를 차지했으며, 10만원 초중반대의 선물세트 매출도 추석시즌 동안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올해 출시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화애락퀸’이나 섭취가 간편하고 휴대 할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도 추석 기간 매출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일교차가 커지면서 면역력 개선에 좋은 홍삼을 선물하려는 고객이 많다”면서 “방사능 우려 등으로 굴비 등 수산물을 찾는 손님들이 홍삼으로 몰리면서 매출이 더욱 늘어나는 것으로 분석 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정관장 추석 프로모션은 18일까지 구매금액 15만 원당 1만원(가맹점 기준) 할인 혜택으로 진행합니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판매 실적을 분석한 결과 평균 15억 원 수준의 일일매출이 9월 들어 30억 원을 돌파했고 지난 주말부터는 일매출 65억 원 이상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주말을 앞두고 매출 증가 추세가 가파르게 나타나고 있어 이번 주말에는 일매출 100억 원을 돌파할 것으로 인삼공사는 내다봤습니다.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은 한우, 과일, 굴비세트 등이 추석이 가까워지면서 가격이 크게 상승하자 가격 변동이 없고 오히려 프로모션 등으로 실속 있게 구입 할 수 있는 홍삼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한 것으로 분석됩니다.
고객들이 특히 많이 구입한 제품은 전통적으로 가장 인기가 높은 홍삼농축액 제품들로 전체 매출 비중의 30% 정도를 차지했으며, 10만원 초중반대의 선물세트 매출도 추석시즌 동안 높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올해 출시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화애락퀸’이나 섭취가 간편하고 휴대 할 수 있는 ‘홍삼정 에브리타임’도 추석 기간 매출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인삼공사 관계자는 “최근 일교차가 커지면서 면역력 개선에 좋은 홍삼을 선물하려는 고객이 많다”면서 “방사능 우려 등으로 굴비 등 수산물을 찾는 손님들이 홍삼으로 몰리면서 매출이 더욱 늘어나는 것으로 분석 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정관장 추석 프로모션은 18일까지 구매금액 15만 원당 1만원(가맹점 기준) 할인 혜택으로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