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디자인 인재육성 프로그램인 `삼성디자인멤버십`이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993년부터 시작된 `삼성디자인멤버십`은 인재 육성과 디자인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삼성전자가 `끼` 있는 대학생들에게 자유로운 창작 활동과 다양한 경험을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삼성전자는 26일 서울 청담동 갤러리 원에서 장동훈 삼성전자 디자인경영센터 부사장, 멤버십 졸업회원과 현회원, 역대 자문 교수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주년 기념 전시회를 실시했습니다.
전시회에서는 멤버십의 역사와 성과, `융복합 디자인 인재 육성`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공유하고, 현회원들의 작품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장동훈 삼성전자 디자인경영센터 부사장은 "회원들이 사고와 창의력의 폭을 넒히는 활동들을 지속해 앞으로 세상을 놀라게 할 창의적 융복합 인재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삼성디자인멥버십`은 지난 20년간 484명의 회원들을 배출했으며, 졸업회원들은 삼성전자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로 진출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삼성디자인멤버십` 20주년 기념 전시회는 `호기심, 디자인, 가능성을 풀다`라는 주제로 27일부터 29일까지 일반인에게도 공개됩니다.
1993년부터 시작된 `삼성디자인멤버십`은 인재 육성과 디자인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삼성전자가 `끼` 있는 대학생들에게 자유로운 창작 활동과 다양한 경험을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삼성전자는 26일 서울 청담동 갤러리 원에서 장동훈 삼성전자 디자인경영센터 부사장, 멤버십 졸업회원과 현회원, 역대 자문 교수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주년 기념 전시회를 실시했습니다.
전시회에서는 멤버십의 역사와 성과, `융복합 디자인 인재 육성`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공유하고, 현회원들의 작품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장동훈 삼성전자 디자인경영센터 부사장은 "회원들이 사고와 창의력의 폭을 넒히는 활동들을 지속해 앞으로 세상을 놀라게 할 창의적 융복합 인재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삼성디자인멥버십`은 지난 20년간 484명의 회원들을 배출했으며, 졸업회원들은 삼성전자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로 진출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삼성디자인멤버십` 20주년 기념 전시회는 `호기심, 디자인, 가능성을 풀다`라는 주제로 27일부터 29일까지 일반인에게도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