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디자인 인재 육성 20년 484명 배출

입력 2013-09-27 09:2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전자의 디자인 인재육성 프로그램인 `삼성디자인멤버십`이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993년부터 시작된 `삼성디자인멤버십`은 인재 육성과 디자인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삼성전자가 `끼` 있는 대학생들에게 자유로운 창작 활동과 다양한 경험을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삼성전자는 26일 서울 청담동 갤러리 원에서 장동훈 삼성전자 디자인경영센터 부사장, 멤버십 졸업회원과 현회원, 역대 자문 교수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주년 기념 전시회를 실시했습니다.

전시회에서는 멤버십의 역사와 성과, `융복합 디자인 인재 육성`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공유하고, 현회원들의 작품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장동훈 삼성전자 디자인경영센터 부사장은 "회원들이 사고와 창의력의 폭을 넒히는 활동들을 지속해 앞으로 세상을 놀라게 할 창의적 융복합 인재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삼성디자인멥버십`은 지난 20년간 484명의 회원들을 배출했으며, 졸업회원들은 삼성전자를 비롯해 다양한 분야로 진출해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삼성디자인멤버십` 20주년 기념 전시회는 `호기심, 디자인, 가능성을 풀다`라는 주제로 27일부터 29일까지 일반인에게도 공개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