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있는 '가을여자'로 변신하고 싶은 사람 집중

입력 2013-09-27 15:4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트렌치코트의 계절인 가을이 왔다. 트렌치코트는 세련되고 멋스러운 느낌을 낼뿐만 아니라 어느 아이템과도 조화를 이루고 스타일링이 자유롭기 때문에 모든 여자들이 사랑하는 가을 필수 아이템이다. 가을 분위기를 살린 트렌치코트에는 클래식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의 메이크업이 제격이다.
이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결점 없는 세미매트한 피부표현으로 우아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극대화시키는 것이다. 아이 메이크업은 브라운 계통의 컬러를 선택하면 자연스러우면서 그윽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여기에 따뜻한 느낌을 주는 웜톤 계열의 볼터치와 립스틱으로 치크와 입술을 연출하면 트렌치코트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세미매트 피부표현으로 도자기 피부

물광 피부보다는 적당히 정돈된 느낌의 세미매트한 피부표현이 트렌치코트를 더욱 세련되게 연출해준다. 이때 중요한 것은 적당히 매트한 피부다. 이를 위해서는 피부 속 수분이 충분해야하는데, 가을에는 피부 속 수분이 부족해져서 건조함을 느끼기 쉽다. 이럴 때는 수분이 함유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매끈하게 커버하고 가루 파우더로 가볍게 쓸어주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보송한 피부가 된다.
비디비치의 퍼펙트 페이스 파운밤은 매끈한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는 파운데이션과 보습력을 주는 모이스처라이징 밤을 결합시킨 신개념 파운밤이다. 알프스에서 채취한 최상급 산소 워터와 산소 활성 성분인 스피루리나가 더해진 워터리 블렌딩 베이스로 구성되어 하루 종일 촉촉함을 머금은 광택 수분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바비브라운의 리터칭 파우더는 포토샵을 한 것 같이 결점 없는 피부로 마무리해주는 제품이다. 파운데이션의 지속력을 높여주면서 메이크업을 무너지지 않도록 완벽하게 고정시켜준다. 업체 측은 “컬러 코렉팅 쉐이드로 피부 톤 및 결점을 보완해 주고 파우더의 빛 투영 입자가 바르는 순간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표현해 준다”고 설명했다.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으로 깊이 있는 눈매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기는 베이지 트렌치코트에는 깊이감 있는 눈매를 만들어주는 브라운 계통의 아이 메이크업이 안성맞춤이다.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은 베이지 톤 섀도를 베이스 컬러로 하고 베이스 컬러보다 어두운 색의 아이섀도로 음영을 준 뒤 초콜릿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마무리를 하면 세련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SKINRx의 캐트리스 앱솔루트 누드 아이섀도 팔레트 by SKINRx는 트렌치 코트에 어울리는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기 좋은 브라운 아이팔레트다. 기본적인 베이지 컬러에서부터 고혹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브라운 컬러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색상으로 구성됐다. 우수한 발색과 고운 모래처럼 반짝이는 질감이 특징이며, 잔잔하고 섬세한 펄이 눈을 환하게 만들어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해준다.
나스의 라저 댄 라이프 롱 웨어 아이라이너 비아 데 마르텔리는 이탈리아의 화려하고 낭만적인 플로렌스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초콜릿 컬러의 아이라이너다. 나스 특유의 매트하면서 부드러운 질감으로 핸들링이 자유로워 원하는 모양으로 손쉽게 그릴 수 있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로 하루 종일 완벽한 눈매가 유지된다.
▲따스한 웜톤 컬러 치크와 립으로 우아한 분위기 더하기

차분하고 온화한 느낌의 트렌치코트에는 따뜻한 느낌을 주는 웜톤 계열의 치크와 립 메이크업이 제격이다. 이때 립글로스보다는 립스틱을 사용해 끈적임 없는 선명한 입술을 연출하면 깔끔한 인상에 도움이 된다. 또한 따스한 로즈 골드 컬러 블러셔는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SKINRx의 VDL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SPF10 by SKINRx는 독특한 사각형 형태의 립스틱으로 선과 면을 모두 사용하는 건축학적인 입체감이 돋보이는 제품. 관계자는 “날이 선 사각형 형태는 입술 표면뿐 아니라 립 라인의 선, 입술 산의 각, 입술 꼬리까지도 섬세하게 바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자외선 차단 성분이 입술 건강까지 케어 해준다고 한다.
베네피트의 록카튜어는 고혹적인 로즈 골드빛의 매혹적인 블러셔다. 따뜻한 로즈 골드 빛깔이 피부에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밀착돼 빛나는 얼굴로 연출해 준다. 미세한 펄이 함유되어 있어 적은 양만 사용해도 피부가 매끄럽고 탱탱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사진=SKINRx, 비디비치, 바비브라운, 나스, 베네피트)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