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클로즈-UP] 안성 롯데캐슬 센트럴시티 - 4일 1,2순위 청약

양재준 선임기자

입력 2013-09-29 17:37  

평균 분양가격은 3.3㎡당 660만원대 착한 분양가 선보인 안성 롯데캐슬 센트럴시티

<리포터> 박누리

신동해개발AMC가 분양하는 안성 롯데캐슬 센트럴시티는 안성지역에서 처음 선보이는 대규모 브랜드 단지인데요.

지하 2층, 지상 20층 규모로 전 세대가 전용면적 59~84㎡인 중소형으로 구성돼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주택형별로는 전용면적 59㎡ 1천176가구, 74㎡ 554가구, 77㎡ 236가구, 84㎡ 354가구로 총 2320가구가 분양되는 대단지입니다.

<인터뷰> 안영일 신동해홀딩스 회장
"안성, 평택지역은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평택에도 새로운 산업들이 많이 들어오고 있고 삼성 뿐 만 아니라 신세계 물류단지도 안성에 들어오고 있고 그래서 시기적으로는 정부의 시책에 맞춰서 많은 분들이 이번기회에 주택을 마련하고자 하는 게 많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안성 롯데캐슬 센트럴시티는 경기도가 추진하는 경기도 10개년 도시철도 기본계획에 포함된 ‘평택~안성선’, 중앙대학교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신역세권 아파트입니다.
평택 안성선은 평택 서정리에서 공도지구, 중앙대를 걸쳐 가사동까지 연결되는 총 연장 32.5㎞의 노선인데요.
개통이 완료되면 고덕국제도시 등 각종 산업단지로 출퇴근이 편해지고 평택 지제역에서 1호선으로 환승하면 서울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번 분양 단지는 안성의 지리적 중심지에 위치해 서울 등지를 연결하는 버스정류장과 가깝고 단지 앞 38번 국도를 이용하면 안성, 평택 중심권역과 서울 및 전국으로도 교통 접근성이 뛰어난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안성 롯데캐슬 센트럴시티는 주변 개발호재가 눈에 띠는데요.
KCC가 첨단소재공장 신축, 신세계그룹은 2천500억원을 투자해 복합 쇼핑몰 투자 유치, 제4미양산단 조성 등 지역 개발 호재가 풍부해 높은 수준의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는 단지입니다.
중앙대학교, 대형마트가 가깝고 인근에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라 교육 뿐 아니라 편의시설까지 갖춘 편리한 주거환경을 선사합니다.

<리포터> 박누리

소형이지만 혁신적인 4베이, 3.5베이 구조를 선보이는 59㎡ 타입.

59㎡는 4가지 타입으로 총1천176가구를 분양하는데요.
소형임에도 안성에서 최초로 4bay와 3.5bay 등의 혁신 평면을 선보입니다.

거실과 주방은 침실 모두 전면 배치되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적은 공간을 극대화 할 수 있는 광폭 발코니 적용으로 확장시 1.7미터의 플러스 공간으로 수납 및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59㎡임에도 모두 방3개와 욕실 2개를 갖추고 있는데요.
아늑한 분위기의 안방에는 소형이지만 전용 욕실과 드레스룸을 설치에 넉넉한 수납공간과 함께 부부를 위한 공간설계가 독보입니다.
적은 평형을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가변형 벽체를 이용한 확장을 통해 가족 취향에 맞는 공간으로 용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임대가 가능한 특화된 평면을 선보이는 77㎡ 타입.

안성 롯데캐슬 센트럴시티가 선보이는 이번 단지는 한층 진화된 혁신적인 공간특화기술을 선보이며 채광과 통풍, 공간효율을 극대화시켰는데요.
주방의 경우 싱크대 상판은 인조대리석을 사용하고 4구 쿡탑과 오븐 설치와 함께 주부를 위한 조리의 동선, 곳곳에 다양한 수납공간 등 공간의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기본 3개의 방이 제공되지만, 입주자의 취향대로 가변형 벽체를 통해 2개로 줄일 수 있도록 하였고, 대형 평형 못지않은 넓은 드레스룸 제공으로 수납의 고민을 덜어줍니다.

이번 분양중 가장 차별화된 공간이 바로 지금 보시고 계신 77㎡인데요.
대학과 주변 산업단지가 많은 점은 감안, 부분 임대가 가능한 특화공간을 설계한 롯데캐슬의 아이디어가 독보입니다.
3개의 방을 독립적 사용할 수 있도록 3개의 욕실과 주방시설까지 설치, 집안에 또 다른 원룸구조를 제공하여 임대수익의 프리미엄까지 제공합니다.

<인터뷰> 안영일 신동해홀딩스 회장
"77㎡에서는 특별한 사이즈를 개발하기 위해서 금융을 활용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부분 임대가 가능한 방 3개에 화장실 3개를 배치했고 그리고 프라이버시를
차단할 수 있는 중문을 설치함으로 인해서 하나를 세를 주면은 중도금 대출에 대한 금융비용을 완전히 해결하고도 남을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기 때문에 저희가 아주 특화된 상품으로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에 건강과 여가문화가 기본이 되가는 요즘, 대형 커뮤니티를 설계하여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게스트룸과 함께 약 660㎡ 규모의 놀이공간과 학습공간을 갖춘 교육시설인 유치원도 들어섭니다.
넓은 중앙광장과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산책로도 단지 내에 조성,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합니다.

<리포터> 박누리

평균 분양가격은 3.3㎡당 660만원대로 발코니 확장비용이 포함된 통 크고 착한 분양가를 선보이는 안성 롯데캐슬 센트럴시티의 청약일정은 10월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2 순위, 7일 3순위로 청약이 이루어집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