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소지섭 미공개컷, 굿바이 `주군의 태양` 환한 미소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3-10-04 16:14  

[포토] 소지섭 미공개컷, 굿바이 `주군의 태양` 환한 미소

배우 소지섭의 미공개 컷이 공개됐다.



4일 SBS 드라마 `주군의 태양`(극본 홍정은-홍미란/연출 진혁-권혁찬) 측은 소지섭 공효진 서인국 김유리 등 `주군의 태양` 주연배우들의 톡톡 튀는 매력이 담겨있는, 그간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사진을 방출했다.

미공개 컷에는 빡빡한 스케줄에서도 밝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그 열정을 느낄 수 있다. 지난 8월 7일 첫 방송을 시작한 `주군의 태양`은 한여름 무더위 속에서 촬영을 이어나가야 하는 것은 물론 `로코믹호러(로맨틱 코미디 호러)`의 특성상 잦은 밤샘촬영이 더해졌던 터.

약 3개월간 진행된 촬영 강행군에 지칠 만도 하지만,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배우들은 시종일관 미소를 머금으며 촬영에 임했다. 웃음 가득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에서 완성도 높은 드라마의 비결을 입증하고 있다.

특히 소지섭과 공효진은 촬영장의 `웃음 담당`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중원을 능청스레 연기 해내다가도 웃음을 터뜨리고 마는 소지섭과 공효진의 모습이 카메라에 잡힌 것. 맛깔 나는 `로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의 ‘폭풍 웃음’ 이끌어내고 있는 두 배우가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맹활약을 펼쳤던 셈이다.

소지섭과 공효진의 러브라인에 긴장감을 불어넣었던 서인국과 김유리는 발랄 면모를 선보이고 있다. 서인국이 공효진에게 팔짱을 끼며 친근하게 다가가는가 하면, 고난도의 액션신을 앞두고도 즐거워하는 쾌활한 모습이 포착된 것. 김유리는 극중 태이령의 은신 패션을 이용, 우비 소녀 포즈를 취하는 등 도도한 태이령 캐릭터와 180도 다른 털털함을 보여주고 있다.

제작사 본팩토리는 "3개월의 힘들었던 시간 동안 배우와 스태프들 모두 즐겁게 촬영에 임해줬다"며 "어떤 드라마 촬영장보다도 분위기가 좋았기에 완성도 높은 작품이 탄생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소지섭 미공개컷 `주군의 태양`이 끝이라니 믿을 수 없다" "소지섭 미공개컷 사진이 이렇게 고마울때가..." "소지섭 미공개컷 `주군의 태양`을 떠나보내야하다니 슬프다" "소지섭 미공개컷 훈훈하다 훈훈해" "소지섭 미공개컷 `주군` 정말 최고였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군의 태양`은 지난 3일 방송된 17회에서 주중원과 태공실이 사랑을 이어가는 따뜻한 모습을 그린 해피엔딩으로 종영했다.(사진=본팩토리)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