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 신개념 슬림핏 헤비 다운 재킷 ‘테라 다운 2.0’ 출시

입력 2013-10-07 13:55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 www.fila.com)는 보온성이 뛰어난 헤비 다운에 슬림한 핏을 적용한 신개념 다운 재킷인 `테라 다운(TERRA DOWN) 2.0`을 2013년 겨울 신제품으로 출시했습니다.

대지, 지구를 의미하는 라틴어 `테라(Terra)`에서 이름을 따온 휠라의 `테라 다운 2.0`은 추위 등 자연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할 수 있는 기능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고루 갖추고, 덕다운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
특히 인체의 열을 반사해 열손실을 최소화 시키는 체열반사 시스템을 통해 보온성을 최대화했으며, 투습 · 방수 소재가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일상에서 뿐 아니라 아웃도어 활동에도 적합하도록 제작했습니다.

무엇보다 팔과 등 부분을 포함해 인체공학적인 패턴이 적용돼 헤비 다운이지만 기존의 두툼한 제품들과 달리 허리 등 신체 라인을 슬림하게 표현할 수 있는 `테라 핏`을 구현해 보다 날씬해 보이도록 차별화 한 것이 가장 큰 특징 입니다. 착용감이 뛰어난 슬림핏으로 활동성은 높이고 스타일리시함은 살려, 일상에서는 물론 혹한의 날씨에도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 입니다.

또한, 휠라 브랜드 특유의 강렬하고 세련된 컬러와 이탈리안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됐다. 가슴 부분의 지퍼 포인트를 통해 심플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살렸으며, 간편하게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편의성까지 갖췄습니다.

`테라 다운 2.0`은 남성용의 경우 레드, 블루, 바이올렛, 블랙의 4개 색상, 그리고 여성용은 레드, 바이올렛, 블랙의 3개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9만 8천원.

휠라 관계자는 "급격한 기후 변화와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 시즌, 보온성은 높이고 스타일을 살린 실용적인 헤비 다운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테라 다운 2.0을 시작으로 일상 생활부터 아웃도어 활동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합리적이고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휠라는 전속 모델인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와 신인 연기자 조윤우가 함께 한 `휠라 2013 다운 재킷 컬렉션` 화보를 최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