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3종 포스터, 훈남 훈녀 대세 배우들의 비주얼 '눈길'

입력 2013-10-07 14:22   수정 2013-10-07 16:29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극본 김은숙, 연출 강신효)의 3종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9일 첫 방송되는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이하 `상속자들`)측은 9명의 대세 배우들이 함께한 메인 포스터와 12명 모두 등장한 두 번째 포스터, 그리고 이민호-박신혜의 커플 컷으로 구성된 `3종 포스터`를 선보이며 2013년 하반기 대한민국 안방극장 점령을 예고하고 나섰다.

무엇보다 9명이 등장하는 메인 포스터는 이민호와 박신혜의 뒤로 김우빈 정수정 김지원 강민혁 박형식 강하늘 전수진이 브이(V)자로 포진한 채 넓고 환한 창 앞에서 앞으로 한 발 전진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럭셔리한 블랙슈트를 차려입은 남자배우들과 화이트 원피스에 티아라를 매치한 여배우들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고품격 포스터를 만들어낸 것. 위풍당당한 면모로 자체발광 아우라를 발산하는 대세배우들의 모습이 차원 다른 `청춘 로코`의 탄생을 예감케했다.

두 번째 12인 컷에서는 김성령과 최진혁, 임주은까지 가세하면서 강렬한 후광을 더했다.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른 `상속자들`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상상 그 이상의 포스를 펼쳐낸 것. 숨 막히는 위압감을 드러내고 있는 이민호와 김우빈, 최진혁을 비롯해 자연스러운 미소를 선보이는 박신혜와 여왕다운 자태를 과시한 김성령, 상큼발랄한 모습의 정수정, 지성미 가득한 포스의 강민혁과 진중한 표정의 박형식 등 각각의 캐릭터를 정확하게 표현해낸 배우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이민호와 박신혜의 2인 컷에서는 놀란 표정으로 백미러를 들여다보고 있는 이민호의 강렬한 눈매와 처연한 표정으로 먼 곳을 응시하는 박신혜의 애처로운 모습이 담겼다. 한 자리에 앉아 각기 다른 곳을 바라보는 듯한 `신(新) 케미 커플`의 무심하면서도 톡톡 튀는 표정이, 로맨틱 러브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 3종은 `상속자들`의 특징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며 "10월 9일 첫 방송 이후 대한민국을 뒤흔들, 뜨거운 매력을 폭발시킬 고품격 청춘 로맨틱 코미디 `상속자들`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상속자들` 포스터 이번주 방송이네" "`상속자들` 포스터 드라마 기대된다" "`상속자들`포스터 배우들이 훈훈하다 선남선녀네" "`상속자들` 포스터 첫방송 봐야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상속자들`은 `시크릿가든` `신사의 품격` 등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명품 히트작 제조기 김은숙 작가와 `타짜`와 `마이더스`를 연출한 강신효 PD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부유층 고교생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는 짜릿한 0.1% 청춘 로맨틱 코미디로 대한민국 상위 1%의 상속자들이 지극히 평범하고 현실적인 가난상속자 여주인공을 둘러싼 채 벌이는 달콤하면서도 설레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담아낸다.(사진=화앤담픽처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