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다, 브랜드 리뉴얼로 전통차 알리기 '시동'

입력 2013-10-15 10:3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카페 오가다(대표 최승윤, www.ogada.co.kr)가 `한국적 감성을 담은 문화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브랜드 리뉴얼에 나섰다.


`다섯 가지 아름다운 한방차`라는 의미의 카페 오가다는 한국의 맛과 정서를 재해석한 프리미엄 코리안 티 카페다. 석류오미자차, 생강진피차 등 핸드메이드 한방차를 비롯하여 제주한라봉주스, 청도 홍시주스 , 제주한라봉빙수, 오미자베리빙수 등 국내산 천연재료를 사용한 건강음료와 인절미브랜드 등의 한국식 디저트를 제공하는 국내 토종브랜드이다.


오가다는 건강한 에너지와 쉼과 여유를 나누는 공간이라는 개념을 도입하여 코리안 티 앤 타임(Korean Tea & Time)으로 슬로건을 변경하였으며, 앞으로 한국의 차를 모두 아우르는 티 브랜드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또한 새롭게 교체한 심볼은 한국식 전통마당에 번지는 에너지를 건강한 삶과 온전한 쉼으로 채운다는 의미로 기존의 심볼에 비해 가시성이 뛰어나고 동(動)적인 느낌을 강하게 구성했다. 또 원형에서 느껴지는 감성적인 손맛과 자음과 모음이 가지는 정형화된 형태의 절제된 미로 전통과 현대적 감각의 멋을 한껏 살렸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