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3-10-21 18:15  


바이오-오일이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한정 기획 세트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기획 세트는 총 2가지라고 하는데요. 바이오-오일 60ml 2개 가격에 60ml 정품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바이오-오일 60ml 트리오 세트’와 임산부 스킨케어와 바디 보습 등 대용량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바이오-오일 60ml & 125ml 콤보 세트’라고 합니다. 바이오-오일 60ml & 125ml 콤보 세트에도 60ml 정품 1개를 추가로 무료 제공한다고 하네요.

네이처리퍼블릭이 남극 펭귄을 캐릭터화해 독창적으로 디자인한 ‘해피 메이트 슈즈 스프레이’ 라인이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13’에서 패키지 부문 최고상인 ‘best of the best’를 수상했다고 합니다. 이로써 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 2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3’ 패키지 부문 골드상 수상에 이어 최고상을 연속 수상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측은 “탄탄한 개발 스토리를 남극 펭귄을 통해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점과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한 디자인의 창의성을 높이 평가했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고 하네요.

CJ올리브영이 31일까지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뮤지션 ‘다이나믹듀오’ 콘서트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콘서트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이번 ‘콘서트 초청 이벤트’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CJ올리브영이 준비한 고객 혜택 강화 서비스로, CJ올리브영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고 합니다.구매한 영수증에 명시된 응모권 번호를 CJ올리브영 홈페이지를 방문해 입력하면 된다고 하는데요.11월 8일, 추첨을 통해 1등 30명에게는 ‘다이나믹듀오 콘서트 티켓(1인 2매)’을 제공하며, 2등 20명에게는 ‘수킨 훼이셜 모이스쳐라이져’를, 3등 20명에게는 ‘올리브영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이 1000만 팩 판매 돌파를 기념해 21일부터 약 한달 간 2+1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액센트 스타일, 비비드 스타일, 내츄럴 샤인TM 세 가지 스타일의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제품 중 2팩을 구매하면 동일한 제품으로 1팩이 주어진다네요. 아큐브® 마케팅 담당자는 “1000만 팩 돌파는 제품에 대한 고객의 신뢰를 보여주는 수치다.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기회에 보다 많은 분들이 건강한 눈빛으로 아름답게 빛나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을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스킨푸드가 20일 레이크힐스 안성 리조트에서 열린 ‘탱글탱글 흑석류 레시피 여행’이 고객 200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스킨푸드의 정기 프로그램 가운데 하나인 ‘푸드 여행’으로 진행됐다는데요. 올 하반기 푸드 여행의 주제는 ‘흑석류’ 라인 출시를 기념해 흑석류로 정해졌다고 합니다. 광고 모델인 이종석과 함께한 쿠킹 클래스 시간에는 참가자들이 각자의 취향대로 흑석류 샌드위치를 만들고 이종석이 직접 베스트 쉐프를 선발하기도 했습니다. 흑석류 샌드위치 만들기의 최종 우승자들은 흑석류 신제품 선물과 함께 이종석과의 포토타임 기회를 얻어 다른 참가자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