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2.0 견본주택 계약자 몰리며 북새통

입력 2013-10-22 10:22   수정 2013-10-22 16:3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 전세금수준으로 내집마련의 기회,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2.0에 실수요자 관심 쏠려
▶ 계약 첫날 견본주택 계약자 한꺼번에 몰리며 북새통, 모델하우스 오픈일 방불케 해
▶ 10월21부터 23일까지 3일간 계약진행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


“아무래도 가장 큰 장점은 가격이죠. 전세값이 너무 올라서 이제는 내 집에서 오랫동안 살고 싶어요. 당첨된 동호수의 향과 구조를 다시 한번 꼼꼼히 보려고요.”(수원 영통. 주부 박모씨)


지난달 동탄2신도시의 청약열기를 되살렸던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2.0’의 계약이 21일부터 시작됐다. 계약 첫날부터 수많은 인파(예비계약자)가 몰리면서 모델하우스는 북새통을 이뤘다. 이른 새벽부터 인파들이 모여들기 시작했으며 순서를 기다리는 예비청약자들로 장사진을 이루기도 했다.


반도건설은 어려운 부동산 시장에서도 청약접수 결과, 최고 30.85:1(84㎡A타입), 평균 1.92:1이라는 경쟁률을 보이며 모든 타입에서 순위 내로 청약을 마감했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동탄2신도시의 동시분양과 후속분양으로 1만5천여 가구의 물량이 공급되면서 청약통장이 상당수 고갈 된 상태에서, 청약통장이 없는 3순위 수요자가 몰린 이번 청약결과는 상당히 기대 이상으로 평가 받고 있다.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2.0은 저렴한 가격에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상품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2.0은 3.3㎡당 평균 890만원대(최저 840만원대부터~)라는 동탄2신도시 최저가격대로 내집마련이 가능한 착한 가격을 책정하였다. 전 세대가 2억원 대로 책정되어 현재 동탄1신도시 전세값(2.8억~3억)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에서 실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또한 지난 1차에 이어 이번에도 교육특화를 도입하였는데, 단지 바로 앞의 초·중·고의 일체형 교육벨트와 함께, 단지 내에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평생교육특화를 선보인다. 단순히 시설(하드웨어) 뿐만 아니라 (사)한국숲유치원협회, 조선에듀케이션, 수원여대 평생교육원 등과 연계한 단지 내 교육프로그램(소프트웨어)을 도입하여 눈길을 끌었다. 공들인 단지설계를 살펴보면 전 세대 남향위주의 단지배치와 함께 135m에 달하는 넓은 동간거리, 300m의 단지를 가로지르는 에코로드 등은 단지 내 조경과 함께 공원 같은 아파트를 연상케 한다.


입지 또한 저밀도주택지구가 위치해 시야가 막힘이 없고, 인근에 치동천이 흐르며 뒤쪽으로는 무봉산과 경관녹지가 둘러싼 자연친화적인 입지에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간고속도로, KTX동탄역 등 교통 또한 편리하다.


반도건설 백운성 분양소장은 "동탄신도시 전세금 수준의 분양가에 제품을 업그레이드해서 제공한 것이 실수요자들에게 선택을 받은 요인인 것 같다.”며 “계약 첫날부터 많은 고객이 몰리고 있어 이대로라면 정당계약기간 동안 높은 계약률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4일 진행됐다. 계약일은 10월 21~23일 3일간이다.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2.0은 지하 1층~지상 25층 11개동, 전용면적 74A.B㎡, 84A.B㎡ 중소형으로 구성된 총 999가구로 규모다. <분양문의 : 1599-0026>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