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상

입력 2013-10-30 15:45  


비디비치가 눈썹의 결과 컬러를 자연스럽게 살려줘 또렷한 눈썹을 연출하는 아이브로우 전용 마스카라 ‘퍼펙트 아이브로우 컬러 코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한 번의 터치로 쉽고 빠르게 자연스러운 컬러세팅을 도와 한층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피그먼트를 미세 분산한 슬림 핏 텍스처가 자연스럽게 눈썹 한 올 한 올 코팅해 원래부터 타고난 듯 풍성하고 가지런한 눈썹을 연출해준다고 하네요. 땀과 물에 강해 장시간 번짐 없이 컬러를 유지시켜 주고, 보리지씨 오일, 알로에 추출물 등 눈썹 영양을 케어해주는 5가지 성분이 함유돼 풍성하고 건강한 눈썹을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코티코리아는 끌로에의 신제품 여성 향수 ‘로즈 드 끌로에(ROSES DE CHLOE EDT)’와 끌로에의 스킨케어 라인 ‘크렘 드 라 로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로즈 드 끌로에는 로즈를 갓 잘랐을 때 채취한 로즈 다마시나 에센스를 주원료로 사용해 한층 프레시하고 섬세해진 로즈 향을 만날 수 있다고 하네요. 보틀은 끌로에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끌로에 오 드 퍼퓸’의 실루엣을 그대로 살렸다고 합니다.
내년 1월에 국내 론칭 예정인 ‘크렘 드 라 로즈’ 컬렉션은 로즈 중에서도 가장 귀하다고 알려진 센티폴리아 로즈의 로즈 페탈, 증류한 로즈 워터를 주성분으로 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심신을 안정시키는 풍부한 향과 함께 뛰어난 항산화 작용과 수딩 효과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끈적임 없이 촉촉한 수분감을 오래도록 지속시켜 줌은 물론, 영양 공급과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마르니가 관능적인 장미향이 매혹적인 프리미엄 향수 ‘마르니 로즈(MARNI ROSE)’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장미향을 핵심 테마로 한 마르니 로즈 향수는 스파이시한 불가리아 장미 오일의 관능적인 향에 풍부한 로즈 앱솔루트가 더해진 매혹적인 장미 향수라고 하네요. 보틀의 모양과 그래픽은 오리지널 마르니 향수의 디자인을 계승하고 있으나 블랙 컬러의 장미 다발을 연상할 수 있게 병뚜껑 컬러가 기존의 레드에서 블랙으로 변경됐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뛰드하우스가 대표 베스트셀링 제품인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글로벌 5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수분가득 점보 리미티드 3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리미티드 3종은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점보, 수분가득 알로에 크림, 수분가득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 점보입니다. 글로벌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리미티드 3종의 패키지 상단에 ‘촉촉해’라는 단어가 일본, 중국, 태국, 싱가폴 등 수분 크림이 판매되고 있는 12개국의 언어로 디자인 되었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용량은 기존대비 2배가량 늘어난 100ml의 대용량이지만 가격은 합리적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소망화장품은 안티에이징과 미백까지 한꺼번에 관리해주는 멀티 스킨케어 ‘뷰티크레딧 수퍼 네이처 스네일’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보습력을 높여주는 동시에 우수한 고영양 성분으로 피부에 촉촉하게 빛나는 윤기를 실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주요 성분인 달팽이 점액 여과물은 유효성분이 피부에 잘 작용할 수 있도록 ‘리포좀(Liposome)’ 처방을 적용해 흡수력을 높였다고 하네요. 그 밖에 7가지 천연 유래 성분 카모마일, 루이보스, 아르간, 위치하젤, 라벤더, 그린티, 알로에를 함유해 보습효과를 강화했고, 자극을 최소화해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