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블론디’출시

입력 2013-11-07 15:4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주)오리온의 마켓오 리얼브라우니가‘블론디’를 출시했습니다.


금발이라는 뜻을 가진‘블론디’는 리얼브라우니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으로 최상급 퓨어초콜릿에 다크 쿠키와 화이트 초콜릿, 바닐라를 넣고 구워내 가볍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2008년 국내 제과시장에 브라우니를 소개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는 국내소비자들뿐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2010년 일본 진출 첫 해 매출이 6억 원이었지만 2012년 40배 이상(250억 원)의 폭발적인 매출을 올렸습니다.

마켓오 관계자는 “리얼브라우니가 깊고 진한 맛의 브라우니 정통성을 살려 20~30대 젊은 여성 마니아층에게 어필했다면, 앞으로 신제품 블론디를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