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초에 1개씩 불티"…입소문타고 뚜레쥬르서 55만개 팔린 빵 2024-02-16 10:13:31
속 리얼말차 브라우니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겹겹이 말차 퐁당과 리얼 말차 브라우니는 기존 인기 제품을 리뉴얼한 제품으로, 전보다 매출이 5배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CJ푸드빌 측은 "3종의 판매량은 5초에 1개씩 판매된 셈으로, 출시되자마자 단숨에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인스타그램,...
뚜레쥬르 "말차 제품 인기...5초에 1개씩 팔려" 2024-02-16 09:36:46
리얼말차 브라우니)은 1월 3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55만 개에 달한다. 이는 5초에 1개씩 판매된 셈이다. 뚜레쥬르는 "말차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담아냈다는 평과 함께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으로 많이 달지 않아 누구나 즐기기 좋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팔릴 뻔한 뚜레쥬르가 CJ푸드빌 살려냈다 2021-11-18 17:05:58
‘리얼브라우니’ ‘올 때 메로나’ ‘어몽어스 케이크’ 등이다. 국민 간식 호떡을 모티브로 선보인 치즈방앗간은 출시되자마자 입소문을 타 3개월 만에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국내에서는 배달 서비스를 확대한 게 매출 증대로 이어졌다. 뚜레쥬르의 올 상반기 배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70% 증가했다....
오징어 풍미 그대로 살린 `마켓오 오징어톡` 1분에 17개씩 팔려 2021-09-09 16:24:33
오징어 원물을 넣어 구운 오징어의 감칠맛을 리얼하게 살린 제품이다. 장수 브랜드인 `오징어땅콩`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징어 채를 잘게 썰어 넣어 오징어 풍미를 극대화했다. 간장과 은은한 버터 향을 더한 `단짠(달콤+짭짤)` 맛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톡톡 끊어 먹는 식감도 특징이다. 이에 가정에서 간편하게...
다시 팔리는 과자…'오리온#간식이필요해' 성탄절 한정판 2020-12-01 10:46:38
더탱글마이구미, 초코송이, 다이제볼,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촉촉한 초코칩 등 젤리, 초콜릿, 비스킷 등을 담았다. 1일부터 SSG닷컴,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7일부터는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간식이필요해 시리즈는 오리온의 대표 인기 과자들을 ‘모두의 간식’, ‘초코가...
코로나 시대 외식업 성공 공식…배달 마케팅 아닌 연구개발 2020-09-20 15:25:20
‘리얼 브라우니’ 등이 인기가 높았다. 빙그레와 협업한 ‘뚜레쥬르 메로나’ 시리즈도 출시 한 달 만에 30만 개 이상이 팔렸다. 올가을에는 밤, 옥수수, 무화과 등을 활용한 가을 신제품을 선보였다. 식빵과 케이크를 소재로 한 ‘빵식이’, ‘익구’ 등의 캐릭터도 내놨다. 캐릭터에 열광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호텔소식] 특급호텔 서머 패키지 ‘여유로운 바캉스’ 2020-06-12 14:12:01
피자 등도 함께 준비된다. 티라미수, 레몬 타르트, 브라우니, 마카롱 등 디저트와 함께 음료로는 차 또는 커피, 성인을 대상으로 무제한 생맥주가 준비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8월 31일까지 3B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프로즌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3B란 ‘투숙(Bed),...
코로나 우려에 빵도 배달…뚜레쥬르 "O2O 매출 6배 급증" 2020-03-09 09:31:31
디저트류로는 ‘리얼브라우니’, ‘치즈브라우니’가 매출 상위를 지켰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빵을 즐길 수 있는 장점 덕에 배달 서비스 수요가 꾸준히 증가했다"며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지난달부터 ‘배달의민족’에도 입점하는...
코로나19에 소비부진 직격탄 식품업계, '착한 증량'으로 안간힘 2020-02-20 08:32:54
있다. 최근 6년간 '초코파이', '포카칩'을 비롯해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눈을감자', '더자일리톨', '치킨팝' 등 17개 제품을 가격 변동 없이 증량했다. 제품 부피에 비해 내용물이 적다는 일명 '질소 과자' 논란에 생산 공정을 개선, 제품의 빈 공간을 줄이...
소비부진 직격탄 식품업계, '착한 증량'으로 활로 모색 2020-02-20 06:11:00
있다. 최근 6년간 '초코파이', '포카칩'을 비롯해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눈을감자', '더자일리톨', '치킨팝' 등 17개 제품을 가격 변동 없이 증량했다. 제품 부피에 비해 내용물이 적다는 이른바 '질소 과자' 논란에 따라 생산 공정을 개선해 제품의 빈 공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