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씨티 멀티플러스 카드' 출시...4개 회사 제휴혜택 제공

최진욱 부장 (부국장)

입력 2013-11-12 11:40  

한국씨티은행(www.citibank.co.kr, 은행장 하영구)은 카드사의 할인혜택과 외식, 쇼핑, 영화, 여행 시장을 선도하는 4개 회사의 제휴혜택을 제공하는 ‘씨티 멀티플러스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씨티 멀티플러스 카드’는 직장 초년생부터 30~40대 소비자가 선호하는 카드 할인혜택에 베이커리/외식의 SPC 그룹 해피포인트, 쇼핑의 홈플러스, 영화의 메가박스, 그리고 여행의 AJ렌터카 등 인기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추가 할인 및 포인트 적립을 제공한다. 한 장의 카드에 홈플러스와 해피포인트 멤버쉽이 탑재되어 있어 포인트 적립을 위해 여러 장의 카드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씨티 멀티플러스 카드”는 대중교통 10% 할인과 전국 식당 점심(오전 11시 ~ 오후 2시) 5%할인이 제공되며, 편의점, 쇼핑, 영화, 호프집, 휴대폰 요금 이용시 5% ~ 20% 할인을 제공합니다.

4개 제휴사 혜택을 살펴보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빚은 등 전국 5천여개 해피포인트 가맹점 이용시 7% ~ 10% 청구할인이 제공되며 해피포인트도 기본 5% 적립에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1만포인트까지 추가 적립 된다. 전국 138개 홈플러스 매장을 비롯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에서 5% 청구할인과 훼밀리카드포인트 기본 적립0.5%에 추가0.25% 적립되며, 2~3개월 무이자할부도 제공된다. 메가박스는 20% 청구할인에 콤보메뉴 2천원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AJ렌터카 이용시 40% ~ 75% 현장 할인과 네비게이션이 무상 지원된다. 전월 실적에 따라 할인 및 해피포인트 적립 혜택이 최대 4만원 상당액까지 제공됩니다.

연회비는 이메일 청구서 선택시 국내전용 7천원, 해외겸용 8천원이고, 우편 청구서 선택시 국내전용 1만 1천원, 해외겸용 1만 2천원으로, 이메일 청구서 선택시 우편청구서 보다 4천원이 저렴합니다.

씨티 멀티플러스 카드의 혜택과 더불어, 전국에서 엄선된 2,000여개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특별 할인 및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씨티 다이닝 서비스’ 와 전세계 수천개 가맹점에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해외가맹점우대혜택서비스(Citibank World Privileges)’ 등 다양하고 매력적인 씨티카드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씨티카드 관계자는 “가맹점 수수료 인하 등 카드의 수익성이 낮아진 상황에서, 상호 보완적인 다수의 제휴사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점에서 기존 제휴카드들과 차별화 된다”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씨티은행 홈페이지(www.citibank.co.kr)와 씨티폰 (1566-1000) 또는 전국 씨티은행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