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두 차례 공개됐던 `꽃보다 누나` 티저가 또 다시 공개됐다.
20일 `꽃보다 누나` 공식 페이스북에는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예고 공개`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꽃보다 누나 3차 티저- `승기는 여자를 몰라`편 동영상과 함께 "왜 부제가 `도망쳐 승기야`인지 그 이유를 이제 밝힙니다! 승기야 힘내... p.s. BGM도 잘 들어보세요~"라고 설명했다.
티저 영상에는 크로아티아로 여행을 떠나기 전 대화를 주고 받고 있는 `꽃누나` 김자옥, 윤여정, 김희애, 이미연과 짐꾼 이승기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이승기는 `꽃누나`들의 여행 준비물을 열심히 들으며 메모를 하고 있다. 이승기는 여행 준비물 중 `드라이기`를 듣고는 "대표로 한 명만 갖고 올까요"라고 제안했다.
그러자 꽃누나들은 "그 방에서 다 기다리니?" "순서대로 번호표 뽑니"라며 "얘는 공부 잘하는 애가 무슨 쓰는 머리는 이상한 머리를 쓰나 봐"라는 말로 이승기를 당황케 했다.
이승기는 인터뷰에서 "그냥 가면 큰 코 다친다는 느낌이다"라며 여행에 앞둔 심경을 밝혔다.
곧이어 화면에는 `여자를 몰라 슬픈 어린 짐꾼이여`라는 자막과 함께 `부제 승기야 도망쳐`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꽃보다누나 3차티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꽃보다누나 3차 티저, 대박이다" "꽃보다누나 티저, 완전 기대된다" "꽃누나 티저 공개될수록 대박이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꽃보다 누나`는 29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꽃보다누나 3차티저(사진=꽃보다누나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