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들뜨는 연말. 파티나 모임이 많아지는 이 때쯤 되면 외모에 별 관심이 없던 사람들도 한 번쯤은 카멜레온같은 변신을 꿈꾸게 된다.
연말 파티나 모임에서 완벽하게 메이크오버할 수 있는 뷰티와 패션 아이템을 모두 담아 출시된 핀코코스메틱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핀코 팔색조 에디션`에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2월 한 달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으로 출시된 `핀코 팔색조 에디션`은 핀코 코스메틱과 쥬얼리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선물로 마음을 표현하기 제격이다.
하나의 세트에도 여러 가지 제품이 들어있어 활용도가 크고 실속까지 갖추고 있는 스마트함이 돋보인다. `핀코 팔색조 에디션`은 8가지 테마로 구성돼 있다. 그 중 `앤제이` 제품으로 구성된 6만 원 이상의 세트 구매 시에는 프란시스케이 귀걸이가 증정되며, 9만 원 이상 세트 구매 시에는 프란시스케이 목걸이가 증정된다.
`앤제이` 세트는 최근 `스타일 A to Z` 에서 톱모델 3명의 스킨케어 노하우로 소개되었던 `앤제이 화이트 링클 세럼`과 `두 여자의 방`, `상속자들` 등 드라마 속 상류층 여성들이 사용하는 화장품으로 자주 등장했던 `앤제이 트리플 비비팩트` 등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이슈를 일으켰던 제품들로 구성된 세트이다.
남성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 `칸` 제품으로 구성된 6만 원 이상 세트 구매 시에는 닥스 양말 선물세트가 증정되며, 8만 원 이상 세트 구매 시에는 메트로시티 고급 가죽 장갑이 증정된다. `칸`은 최근 `상속자들`에서 열연 중인 김원-김탄(최진혁-이민호) 형제 및 최영도(김우빈)의 공간에 노출되면서 더욱 인기 몰이 중인 칸 트리플 수더, 세럼, 아이, 비비로 구성되었다.
또한, 여성을 위한 `앤제이`와 남성을 위한 `칸` 외에도 최근 출시되어 남녀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는 8가지 멀티기능의 올인원 제품 `핀코 원케어`도 세트로 구성되어있다.
2배의 적립금과 30% 할인혜택이 동시에 제공되는 `핀코 팔색조 에디션`에 대한 상세 내용과 에디션을 구성하는 다양한 브랜드 아이템들의 이미지는 핀코코스메틱 홈페이지(www.fincocosmetic.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