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이 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고객행복센터에서 이윤종 사장을 비롯한 전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150여명 상담사들이 롤플레잉 경연대회를 펼쳤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캐피탈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것입니다.
아주캐피탈은 최근 한국표준협회가 국내 150여 개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3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캐피탈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날 경연대회에서는 전화를 통해 접수된 고객 민원을 슬기롭게 해결해 나가는 개그콘서트의 `정여사`, `응답하라 1994` 버전의 경상도 사투리로 고객의 상품 상담을 돕는 상담사 등 상담사들이 업무와 관련된 갖가지 에피소드를 담은 역할극이 진행됐습니다.
이윤종 사장을 비롯한 아주캐피탈 임원들은 롤플레잉 경연에서 고객 역할을 맡아 활약을 펼쳤으며, 상담사들과 대화의 시간을 통해 고객접점 직원들과 소통하고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조지훈 아주캐피탈 고객행복센터장은 "고객과 가장 접점에 있는 부서인 만큼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캐피탈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것입니다.
아주캐피탈은 최근 한국표준협회가 국내 150여 개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3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캐피탈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날 경연대회에서는 전화를 통해 접수된 고객 민원을 슬기롭게 해결해 나가는 개그콘서트의 `정여사`, `응답하라 1994` 버전의 경상도 사투리로 고객의 상품 상담을 돕는 상담사 등 상담사들이 업무와 관련된 갖가지 에피소드를 담은 역할극이 진행됐습니다.
이윤종 사장을 비롯한 아주캐피탈 임원들은 롤플레잉 경연에서 고객 역할을 맡아 활약을 펼쳤으며, 상담사들과 대화의 시간을 통해 고객접점 직원들과 소통하고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조지훈 아주캐피탈 고객행복센터장은 "고객과 가장 접점에 있는 부서인 만큼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