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발달장애 예술가에게 '꿈의 무대' 선사

신인규 기자

입력 2013-12-09 17:19  

현대차가 이달 말까지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4`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 다운은 현대자동차가 고객과 함께하며 희망과 감동을 전하고자 마련된 새해 맞이 행사입니다.

현대차는 발달장애를 겪고 있는 피아니스트 김남걸(17) 군과 화가 김태호(27) 씨의 꿈인 피아노 연주회와 전시회를 열어주기 위한 응원을 모으는 위시 리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위시 리터 이벤트는 자동차 연료 주유를 콘셉트로 삼아, 캠페인 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선택하는 응원의 형태에 따라 각각 다른 양(liter)의 응원이 모아지도록 한 이색적인 응원 이벤트입니다.

고객들은 캠페인 사이트에서 김남걸 군과 김태호 씨의 감동적인 사연이 담긴 영상을 보고 ‘좋아하기(2리터), 응원하기(5리터), 공유하기(10리터)’ 중 하나를 선택해 응원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현대차는 고객들의 응원 형태에 따라 김남걸 군 또는 김태호 씨를 향한 응원 14만 리터가 채워지면 두 예술가에게 음악회와 전시회를 열어줄 계획입니다.

현대차는 캠페인 사이트에 김남걸 군과 김태호 씨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 또는 2014년 소망을 담은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1명), 태블릿 PC(3명), 영화예매권(100명, 1인 2매),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고객의 새해 소망을 적어 SNS 등을 통해 공유하는 이벤트도 함꼐 진행합니다.

이번 온라인 캠페인은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4’ 캠페인 사이트(www.countdown.hyundai.com)를 통해 31일까지 진행됩니다.




김남걸 군과 김태호 씨에게 특별 무대를 열어주기 위한 ‘위시 리터’ 이벤트는
이 이벤트에 참여해 두 예술가에게 특별 무대를 선사하고 싶은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2013년을 감동적으로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14년을 따뜻한 마음으로 맞이하길 바란다”며 “현대차는 고객들의 희망찬 새해를 기원하고, 고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12월 31일 오후 9시 강남 유스트리트 일대에서 펼쳐지는 ‘더 브릴리언트 카운트다운 2014’ 메인 이벤트에서는 김남걸 군의 피아노 연주회 외에도 인기 가수들의 공연과 현대차가 준비한 레이져쇼, 이색적인 새해 카운트다운 세레모니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