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피앙세 송지수 누구? 93년생 연기자‥ 장범준과 2년 열애 끝 '속도 위반' 결혼

입력 2013-12-16 10:2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의 결혼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여자친구 송지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버스커버스커 소속사 청춘뮤직 측은 12월 16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이 내년 봄 결혼한다"며 공식입장을 밝혔다.

청춘뮤직 측은 "원래 장범준 군은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 본인 스스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음에 행복해하고 있는 만큼 많은 격려와 축하의 인사 부탁드린다"며 장범준 결혼과 관련해 설명했다.

장범준의 여자친구인 송지수는 1993년 생으로 2년 간 가수를 준비하고 있었으나 우연한 계기로 연기자로 먼저 데뷔했다.

송지수는 지난해 MBC 일일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로 데뷔했고,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는 주인공 민호의 사생팬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

송지수와 장범준의 사랑을 이어준 건 기타였다. 송지수는 가수를 준비하면서 기타를 배웠는데, 그녀의 기타선생님이 장범준의 친구였던 것. 이들은 기타를 매개로 인연을 맺고 약 2년 간 연애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장범준은 지난해 열애 사실 공개 후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송지수는 자신보다는 내 걱정을 먼저 해주는 착하고 좋은 친구다. 예쁘게 만나고 있으니 팬분들도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버스커버스커는 Mnet `슈퍼스타K3` 준우승 팀으로, 데뷔앨범 `벚꽃엔딩`을 비롯해 2집 앨범 `처음엔 사랑이란게` 등을 연속 히트 시키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밴드다.


다음은 청춘뮤직 측 전문

안녕하세요. 청춘뮤직입니다. 먼저 2013년 한 해 동안 청춘뮤직과 버스커버스커, 허니지, 풋풋을 사랑해 주신 팬 여러분,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버스커버스커 관련입니다.

먼저 버스커버스커 멤버 장범준 군의 결혼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전해드립니다. 장범준 군이 내년 봄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장범준 군은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본인 스스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음에 행복해하고 있는 만큼 많은 격려와 축하의 인사 부탁드립니다.

이와 관련해 버스커버스커의 앞으로의 활동계획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버스커버스커는 2011년 슈퍼스타K3 참가 이후 약 3년간 정규앨범 2장과 1집 마무리앨범, 슈퍼스타K 음원 등을 발매, 공연과 버스킹 등으로 여러분과 소통해 왔습니다. 어찌 보면 아마추어였던 이들이 여기까지 온 것은 여러분들의 사랑과 성원 덕분이었습니다. 하지만 멤버들의 마음속에는 밴드 버스커버스커 이전에 원래 하고자 했던 일들이 있었고 버스커버스커 활동이 커지면서 이 일들은 자연스레 멀어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멤버들이 논의한 결과 이번 시점을 계기로 각자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밴드로서의 버스커버스커 활동은 잠시 멈추고 서로 자기가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청춘뮤직은 버스커버스커 멤버들의 의견을 존중하여 다음과 같은 멤버들의 활동을 말씀드립니다.

먼저, 장범준 군은 천안에서부터 해왔던 거리문화 활성화 사업을 이어가는 취지에서 회사를 설립하여 음악활동과 병행할 예정이고, 김형태 군은 본인의 전공을 살려 미디어아트스튜디오인 `돼끼(PigRabbit)`를 설립, 운영하며 음악 및 방송활동도 병행할 예정입니다. 브래드 군도 방송활동과 2013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발에서 선보인바 있는 `브래드 프로젝트` 등 모두 자기의 일에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이에 청춘뮤직은 김형태, 브래드 군의 매니지먼트를 앞으로도 지원할 것이며, 장범준 군은 본인 의사를 존중하여 매니지먼트는 지원하지 않되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음악적 교류는 지속하기로 하였습니다.

함께 머리를 맞대고 어려운 결정을 내린 만큼 버스커버스커 멤버들이 또 다른 각자의 영역에서 열심히 활동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청춘뮤직은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여러분께 좋은 음악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립니다.

(사진= 라이트어치브먼트 그룹, tvN)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