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쯔이와 가수 왕펑이 열애사실을 공개한 후 당당히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15일 중국의 한 누리꾼은 자신의 웨이보(중국판 트위터)에 왕펑과 장쯔이가 함께 있는 모습을 포착해 공개했다.
이 누리꾼에 따르면 왕펑은 14일 오후 주하이에서 콘서트를 마치고 다음날 이른 아침 장쯔이와 차를 마시러 함께 외출했다.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왕펑과 장쯔이 두사람 모두 검은색 의상과 선글라스로 튀지 않는 패션으로 나타났다. 특히 공개커플 답게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듯 서로의 손을 꼭 잡은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을 공개한 누리꾼은 “어떠한 유언비어가 있든 지금을 아끼고 용감하게 맞서면 된다. 그들의 행복을 방해하지 말아 달라. 축복한다”글로 장쯔이-왕펑 커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왕펑 장쯔이 커플은 지난 10월부터 공개연애를 시작했다. 왕펑은 10월 9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장쯔이(章子怡)에게 공개적으로 사랑을 고백해 직접 콘서트 현장을 찾은 장쯔이를 눈물짓게 했다.
당시 중화권 언론매체에 따르면 왕펑은 노래를 부르기 전 약 8분간 장쯔이에 대한 마음을 표현했다.
왕펑 장쯔이 커플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왕펑 누군가 했더니 장쯔이 남자친구구나" "왕펑 장쯔이 공개커플답게 당당하게 다니네" "왕펑 장쯔이 예쁜 사랑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중국 웨이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