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최진혁, '응급남녀' 대본리딩 불꽃 열연 '화기애애'

입력 2013-12-23 17:01  

tvN 드라마 `응급남녀`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저녁 상암동 CJ E&M 센터에는 `응급남녀` 대본리딩을 위해 모든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송지효, 최진혁, 이필모, 최여진, 클라라 등 `응급남녀`의 얼굴들은 조금은 들뜬 모습으로 하나 둘 모습을 드러냈다. 대본리딩에 앞서 배우들은 작품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여주인공 송지효는 "밝고 씩씩한 오진희 역에 점점 애착이 커진다. 즐겁게 작업할 수 있는 작품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남주인공 최진혁은 "들뜬 마음으로 이 자리에 왔다. 전작과 다른 캐릭터에 흥분도 된다.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본격적인 대본리딩에 들어간 송지효(오진희 역)와 최진혁(오창민 역)은 극중 `철천지원수`답게 티격태격하며 찰떡호흡을 보였다. 송지효는 굴욕, 분노, 허당 등 한 회에서만 극과극을 달리는 다채로운 연기를 펼쳤고, 최진혁은 전작 `상속자들`에서의 젠틀한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목에 핏줄까지 세우며 열연했다.

이혼 직전 서로에게 증오만 남은 송지효-최진혁의 `불꽃`튀는 싸움이 무르익을수록, 이들을 지켜보는 주변인들의 `웃음꽃`은 만발했다. 대본리딩장에 있던 수십 명의 제작진과 배우들의 입가에는 웃음이 떠나질 않았다.

까칠한 응급의학과 치프(Chief) `국천수` 역을 맡은 이필모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인턴들을 제대로 잡으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 고고한 외과의 `심지혜`로 분한 최여진은 우아하면서도 정돈된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으며, 자유로운 인턴 `한아름` 역을 맡은 클라라는 특유의 쾌활하고 통통 튀는 연기로 신선함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대본리딩에는 오진희(송지효)의 악독한 시어머니 역을 맡은 중견배우 박준금이 리얼한 연기를 펼치고, `응답하라 1994`에서 서울 킹카로 눈도장을 찍은 윤종훈도 박식한 인턴 `임용규`로 분해 자리를 빛냈다. 찰떡궁합을 보이는 주인공들과 드라마를 맛깔나게 해줄 조연들의 열연까지 더해지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응급남녀`를 담당하고 있는 CJ E&M의 윤현기 피디는 "배우들이 만날 때마다 원래 알고 있던 사이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보인다"며, "또 송지효, 최진혁 등 배우들의 작품에 대한 애착이 남달라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절로 든다"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송지효 최진혁 `응급남녀` 기대된다" "송지효 최진혁 대본리딩 했구나" "송지효 최진혁 `응급남녀` 얼른 보고 싶다" "송지효 최진혁 잘 어울리는 듯" "송지효 최진혁 케미가 대박이네" "송지효 최진혁 `응급남녀` 본방사수 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응답하라 1994` 후속작 `응급남녀`(연출 김철규, 극본 최윤정)는 6년 전에 이혼했던 웬수 같은 부부가 병원응급실에서 인턴으로 다시 만나 펼쳐지는 20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내년 1월 24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사진=tvN)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